이슈연구소

채서진 친언니 김옥빈 나이 커피야부탁해 본문

오늘의 이슈

채서진 친언니 김옥빈 나이 커피야부탁해

다이엔킴 2018. 12. 1. 15:00

안녕하세요 이슈연구소 입니다.

채서진 친언니 김옥빈 나이 커피야부탁해



 채서진 나이 1994년 생으로 올해 24세입니다. 채서진 본명 김고운이고 친언니가 배우 김옥빈입니다. 

채서진 키 169cm이고 언니처럼 큰 키를 가지고 있습니다. 채서진 혈액형 A형, 채서진 학력 한예종 영상원 영화과 입니다. 

채서진 데뷔 2006년 MBC 드라마 '오버 더 레인보우'입니다.











채서진 언니 김옥빈

채서진의 첫째 언니는 배우 김옥빈이고 둘째 언니는 일반인 김옥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자매들은 같이 여행을 떠난사진들을 SNS상에 올렸고 우월한 유전자를 뽐냈습니다. 비주얼 세자매는 추석나들이로 어머니와 함께 나들이 한 모습을 공개하며 어머니를 닮아 세 자매의 모태미녀임을 증명했습니다.













채서진 커피야부탁해 용준형 김민영

 마법의 커피를 마시고 나면 마녀로 변신하여 짝사랑을 이루려 하는 웹툰 보조작가와 사랑은 믿지않는 훈남 웹툰작가와의 로맨틱코메디입니다. 


김민영은 이슬비 역으로 용준형(임현우)를 짝사랑하는 문하생입니다. 씩씩한 모습과 소녀같은 모습으로 매력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채서진과는 2인 1역을 맡게 되었습니다.











채서진 당신거기 있어줄래요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기욤뮈소의 소설을 영화화 한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알약 10개를 가지게 된 남자가 30년 전의 자신을 만나 평생동안 후회하고 있던 과거의 일을 바꾸려 하는 스토리입니다. 


채서진은 과거 남자주인공의 연인 연아 역을 맡았습니다. 캐스팅 경쟁률은 1000대 1이었지만 역할에 맡는 사람을 따라가게 되는 걸까요. 배역은 채서진에게 잘 맞는 배역같았습니다. 










채서진 란제리 소녀시대

70년대 후반의 대구시를 배경으로 한 드라마로 발랄한 사춘기 여고생들의 우정과 사랑을 엿볼수 있습니다.

2009년 발간된 김용희 작가의 장편소설을 원작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채서진 움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