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연구소

배윤정 전남편 이혼 성형 아모르파티 본문

오늘의 이슈

배윤정 전남편 이혼 성형 아모르파티

다이엔킴 2018. 12. 8. 23:57

안녕하세요 이슈연구소 입니다.

새 프로그램 '아모르파티'에서 배윤정과 어머니가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배윤정 전남편 이혼 성형 아모르파티



 배윤정 나이 1980년생으로 올해 38세입니다. 배윤정 키 165cm입니다. 배윤정 학력 동덕여고졸업입니다. 야마앤핫칙스 공동대표입니다.


 배윤정은 고등학교 떄부터 춤을 좋아해서 백댄서로 진로를 정했습니다. 댄스팀에서 8년 동안 춤을 배웠고 그 후 본인의 댄스팀 '핫칙스'를 만들어 활동을 했습니다. 2007년 남성 안무팀인 '야마'와 합쳐져 '야마 앤 핫칙스'가 결성되었습니다.













배윤정 결혼 이혼 전남편 제롬

2014년 10월 제롬과 배윤정은 결혼했습니다.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해외공연에서 만나게 되어 제롬의 성실하고 솔직한 모습에 매력을 느꼈고 서로 존댓말을 쓰며 존중한다고 말하였습니다. 제롬은 삼겹살을 먹던 중에 정장을 입고 나타나 프로포즈를 했고 배윤정은 승낙했습니다. 


제롬은 2001년 그룹 엑스라지의 맴버였고 음악VJ와 마케팅사업을 했습니다. 그러나 둘은 2016년 2년 후 합의이혼으로 부부의 연을 끝냈습니다. 












배윤정 남자친구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현재 남자친구와 열애 중인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원래 알던 사이였지만 상대방의 적극적인 구애로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남자친구 직업은 축구를 가르치고 연하입니다. 배윤정 자신의 쎄 보이는 느낌을 좋아하지만 알고보면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는 여성스럽고 말투가 상냥하다고합니다.


배윤정은 이어 솔직하게 쌍커풀 수술 성형고백도 하였습니다. 부드러운 이미지를 원해서 쌍커풀 수술을 하게되었고 말하지 않으면 알아채지 못 할정도로 자연스럽게 되어 만족감을 드러냈습니다.











배윤정 독설 안무가 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에서 댄스 트레이너를 맡은 배윤정은 F등급을 받은 김소혜에게 정말 궁금한 마음에 정말 가수가 하고싶냐고 물었습니다. 해당 발언은 기를 죽이려던 것인가.. 무서웠겠다..이런 말들이 많았지만 배윤정은 부족한 실력으로 가수가 되고 싶은 이유가 궁금했다고 합니다. 


'프로듀스48'에서도 날카롭고 예리한 지적으로 독설을 날리며 일본연습생들의 눈물을 흘리게 했습니다. 호랑이 선생님이지만 누구보다도 연습생들을 아끼며 진심어린 조언과 눈물을 아끼지 않고 실력향상을 위해 애써주었습니다.









배윤정 안무 학원

'핫칙스'의 배윤정 단장과 '야마'의 전홍복 단장이 만나 '야마앤핫칙스'를 만들었고 둘은 K팝 인재육성을 위해서 K팝 전문학원을 설립했습니다. 배윤정의 스타일 답게 스파르타식 교육 시스템으로 한국은 체계적인 아이돌양성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어서 아이돌들이 웬만한 경쟁에는 무너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대중의 까다로운 눈높이가 아이돌들의 실력이 상향 평준화되고 있으므로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K팝 안무를 만들고싶다고 했습니다.











배윤정 마리텔 가희 욕

배윤정은 MBC '마이리틀 텔레비전'에 가수 가희와 출연을 했고 시청자들의 질문 중 프로듀스101 맴버들의 전화번호를 아냐는 질문이 있었습니다. 


배윤정은 손가락 욕과 비속어를 말하며 XX전화번호 몰라요 그만물어보세요 라고 했습니다. 방송 이후 배윤정의 행동은 논란이 되었고 자신의 SNS에 생각없이 행동한 것에 죄송함을 나타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