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연구소

주아민 성형전 남편 유재희 직업 본문

오늘의 이슈

주아민 성형전 남편 유재희 직업

다이엔킴 2019. 5. 28. 11:08

안녕하세요 이슈연구소입니다.
주아민 성형전 남편 유재희 직업

 

 주아민 나이 1984년생으로 35세입니다. 주아민 본명 최주아민, 키 162cm입니다. 주아민 학력 상명대 독일어문학과를 나왔고 2008년에 데뷔를 하였습니다.

 


주아민은 2013년에 유재희씨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유재희는 주아민보다 3살 연상으로 재미교포 미군출신이며 글로벌기업 소프트웨어 M사에 다니고 있습니다.


경영인 석사과정을 뜻하는 MBA과정을 현재 워싱턴대학교에서 공부하고 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원래 친한 친구로 생각치도 못한 우연한 타이밍에 연애가 시작되었습니다. 서로 결혼을 생각할 시기에 딱 맞았던 것인지 연애한지 6개월만에 결혼을 하였습니다.

 

 

교포인 남편을 따라서 미국으로 이민을 갔지만 주아민에게는 언어의 장벽이 아직까지는 있다고 하네요. 아이의 학교선생님과 상세한 이야기를 하고 싶지만 거기까진 힘들다고 했습니다.

 


장교 출신인 남편은 아직 미군으로 업무도 보고 있어서 기지가 있는 하와이에 연간 3번정도 가게 되는데 힐링이 되어 너무 행복하다고 했습니다. 이제 결혼 7년차가된 부부는 슬하에 아들1명이 있고 시애틀과 서울을 오고가며 글로벌한 결혼생활을 즐기고 있습니다.

 

 

주아민은 막상 방송일을 잠시 접은채 육아에만 집중을 하다보니 사람들과 소통을 하고 싶어졌고 블로그에 일상을 기록하다가 커머스에디터로써의 일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주 고객층은 주아민과 비슷한 나이의 젊은엄마들이 공감을 해주면서 구매를 해주고 있으며 SNS에서 소통을 하고 있습니다.

 

주아민은 아동복 브랜드 '아맹'을 론칭하였고 기본적인 아동복보다 더 부드러운 색감을 이용하고 트렌디한 스타일로 입소문을 타게 되었습니다.

 

 

파워블로그 못지않은 팔로워가 있으며 일상 사진으로 홍보도 하고 설문조사까지 하면서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 외로 직접 사용해본 제품들을 소개하면서 신뢰와 만족을 높여주어 뷰티제품이나 스타일좋은 의상들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주아민은 남편과 함께 '신션한 남편'에 출연하여 결혼생활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남편과 한 달만에 만나게 되어 공항으로 남편을 마중나가는 주아민이 섭섭함을 드러내며 이어 애교많은 주아민에 비해 무뚝뚝한 남편이 보여진다고 합니다.\

 

그러나 주아민의 남편 유재희는 주아민이 방송활동을 하고 싶어보여서 이번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는 것을 동의했다고 합니다. 무뚝뚝 하다고는 하지만 젠틀하고 스마트한 남편으로 보이네요.

 

관련검색어에 MC몽이 있어서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 찾아보았습니다. 그 이유는 과거 MC몽이 1박2일로 활발한 활동을 할 당시에 미니홈피를 통해서 순수하고 예쁜사람과 좋은만남 중이라는 글을 올렸고 상대가 누군지에 대해 관심이 쏠렸었습니다.

 

상대는 텔런트 주아민이였고 당시에 잘못한 일이 있어서 사과하는 의미로 글을 남겼다고 했습니다. 그러나 둘은 교제한지 1년 반만에 결별을 알렸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