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연구소

제이블랙 마리 국적 혼혈 본문

오늘의 이슈

제이블랙 마리 국적 혼혈

다이엔킴 2018. 10. 23. 18:01

안녕하세요 이슈연구소 입니다.

오늘 비디오스타에 우지원, 제이블랙, 숀, 김상균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안무가이자 스트릿댄스 1인자인 제이블랙 알아보겠습니다.

제이블랙 마리 국적 혼혈 제이핑크




 제이블랙 나이 1982년생으로 37세입니다. 제이블랙 본명 조진수입니다. 제이블랙 국적 한국 경기도 성남출신입니다. 제이블랙 혼혈 부모님은 두 분다 한국분이십니다. 제이블랙 데뷔 90년대 인기 그룹 잼(ZAM)의 맴버이자 리더였습니다. 지금은 혼성 그룹 핑키칙스의 맴버로 안무활동을 하고있습니다. 제이블랙의 주요 장르는 힙합과 걸리쉬 입니다. 



 제이블랙 아내 마리 나이는 1986년생으로 올해 33세입니다. 제이블랙 조진수 결혼 마리와 5년 연애 후 2014년 결혼했습니다. 제이블랙 마리 나이차이는 4살 차이입니다. 둘은 부부 싸움 없이 서로 존중하며 지내기로 했습니다.


 사귀게 된 계기는 연습실에서 안무 연습을 하는 도중 마리가 무릎을 다쳤고 연골에 물이차서 춤을 못추게 될까바 울고있었을 때 코가 빨개지도록 울고있는 제이블랙은 마리를 보고 귀여웠다고 합니다. 그리고 무릎이 괜찮은지 물어보며 연락을 자주했고 데이트도 하게됬습니다.




 사귀는 동안 한 번 헤어진 적이 있었고 제이블랙은 마리와 결혼을 하기에는 마리의 생활패턴이 본인보다는 조금 게을러 보였고 결혼을 하게 된다면 본인이 그 짐을 감당해야 할 것 같아서 헤어지자고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제이블랙이 더 펑펑 울었고 6시간 후에 다시 연락하여 재회했다고 합니다.





 제이블랙은 마리를 천재라고 했습니다. 어린나이에 춤을 시작한 마리는 어린나이에도 불구하고 세계대회에서도 입상과 우승을 하고 노력형이라고 합니다. 천재가 노력까지 더해져서 놀라운 실력을 보여주는 듯 합니다.


마리는 제이블랙을 본인의 어필을 정말 잘하는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스타성이있고 사람을 몰입하게 하는 능력이있다고도 했습니다.







 제이블랙과 마리는 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 출연 중입니다. 방송 출연을 많이 했지만 둘의 결혼생활을 공개한건 처음입니다. 그리고 제이블랙의 부모님도 같이 출연하시고 계십니다. 


처음에는 시어머니께서 출연을 반대했었지만 시아버지께서 며느리를 위해 출연을 결심하고 설득을 해주셨다고 합니다. 방송때문에 자주 만나게 되니 시부모님과 마리의 시간이 많아져서 시부모님께서 행복해 하셨다고 합니다.

제이블랙은 매일 춤만추는 모습보다 인간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 출연하게 됬다고 합니다. 




 제이블랙은 2015년 댄싱9 시즌3에 출연했고 히든카드 매치에서 최고점을 받았습니다. 그 이후 2016년 MBC '마리텔'에 출연하여 스트리트 댄스와 걸리쉬 댄스를 선보였습니다. 제이블랙의 댄스 동영상은 방송에서도 많이 볼 수 있으며 제이블랙 학원을 운영중이라고 합니다. 처음 댄스를 시작할 때는 수입이 3만원인 적도 있었다고 합니다.



 제이블랙 제이핑크 뜻 두가지 예명 모두 제이블랙이 쓰는 예명이지만 제이핑크는 여성성이 강한 춤을 추기위해 하이힐을 신고 여장을 하고 춤을 출 때 쓰는 이름입니다. 핑키칙스의 남자 맴버들도 제이핑크와 함께 여장을 합니다. 처음에 여장을 하며 춤을 추게 됬을 때 비난을 많이 받았고 그만두려 생각도 많이 했지만 지금은 본인만의 독보적인 자리를 잡은 듯 합니다.






▶제이블랙 광고 영상 CF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