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연구소

김보민 김남일 나이차이 학력 아들 본문

오늘의 이슈

김보민 김남일 나이차이 학력 아들

다이엔킴 2018. 10. 8. 16:55

안녕하세요 이슈연구소 입니다.

월요일이네요 그래도 내일은 공휴일이니 오늘 화이팅해봐요!

오늘 방송될 1대100에 출연하시는 김보민 아나운서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김보민 김남일 나이차이 학력 아들




 김보민 나이 1978년 생으로 만 40세 입니다. 김보민 학력 포항제철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홍익대학교 경제학과 학사, 중앙대학교 신문방송대학원 석사를 나왔습니다. 


KBS 29기 공채 아나운서로 뽑혔고 2007년 12월 8일에 김보민 김남일은 결혼하였습니다. 김남일 김보민 신혼여행 다녀오는 사진이 매우 유명하죠..ㅎㅎ 


김남일 나이 1977년 만 41세로 김보민 김남일 나이차이는 1살입니다.







김보민 아들

 김보민은 일본 생활을 하던 중 2008년 출산을 위해 한국으로 입국했는데요 그 때 후덕해진 모습이 화제가 됬었죠. (임산부가 살찐것이 화제라니..참..마음이 안좋긴 하네요. ) 김보민 득남 소식을 듣자마자 김남일은 너무 기뻐했고 태명이 꼬물이라고 했습니다. 김보민 아들 이름은 김서우 나이는 만 10살 입니다.






 김보민 김남일은 11년차 부부지만 아직도 김보민은 남편 김남일에게 설렌다고 합니다. 자기전 팔베개를 하고 누워서 남편이 김보민의 이마 머리카락을 넘기며 뽀뽀해줬다며 부부애를 자랑했습니다. 무뚝뚝한 김남일이 애정 표현을 해줘서 더 심쿵했고 더 사랑하는 사람인 자신이 약자인 것 같다 했더니 김남일은 이제 너가 강자야 내가 너에게 빠졌다 라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김보민 김남일은 지인의 소개로 3년동안 비밀연애 후 결혼을 했는데요. 비밀연애 중에 두사람을 태운 차가 교통사고가 났고 박지성 선수가 김남일 선수의 연락을 받고 사고 현장으로 와서 본인의 차로 김보민을 피신 시켜 줬다고 합니다. 박지성 선수가 김보민 김남일 선수 결혼에 일등공신이 아닌가 싶네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