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연구소

박윤재 성형전 채림동생 나이 본문

오늘의 이슈

박윤재 성형전 채림동생 나이

다이엔킴 2018. 10. 28. 06:00

안녕하세요 이슈연구소입니다.

다음달 11월 5일 '내일도 맑음' 후속으로 드라마 '비켜라 운명아'가 방송된다고 합니다.

출연자는 박윤재, 서효림, 강태성, 진예솔 등이 있고 그 중 남자주인공 양남진 역할을 맡은 박윤재 알아보겠습니다.

박윤재 성형전 채림동생 나이 



박윤재 프로필

 박윤재 나이 1981년생으로 만 37세입니다. 박윤재 본명은 박상욱입니다. 박윤재 키 184CM 몸무게 76KG, 박윤재 학력 명지대 연극영상학과입니다. 데뷔는 2002년 영화 해안선에서 조연으로 데뷔하였습니다.

박윤재는 채림의 친동생입니다.









 2015년 채림 박윤재 고소 사건이 있었습니다. 고소인은 언니는 채림의 어머니와 동서지간이었고 본인은 사돈이었다며 가족관계인 것을 주장했습니다. 



고소인의 말에 따르면 20년전쯤 채림의 어머니가 3000천만원 보증을 부탁했고 그 후 연락이 되지않아 본인의 집이 가압류가 들어와 직접 빚을 갚게되었다고 했습니다. 2007년쯤 채림의 어머니가 돈을 갚겠다고 했지만 300만원만 갚고 다시 연락이 안됬다고 합니다.


그 이유로 채림의 어머니집에 직접 찾아가보기도 했지만 남매의 폭언을 듣고 모욕감을 느끼게 되어 모욕죄로 고소를 했다고 합니다.



채림 측에서는 이미 다 갚은 돈이고 연예인이란 이유만으로 10년동안 시달려온 것을 주장하는 녹취록이 공개되었습니다. 






'비켜라 운명아'는 시골 청년으로 평범하게 살아가던 주인공 양남진이 하루만에 대기업 후계계열에 오르며 인생역전을 보여주게됩니다.  서효림은 부잣집 외동딸이며 패션 디자이너인 한승주 역을 맡았고 강태성은 금수저 인생에서 갈림길에 서게됩니다. 이들은 각자만의 이유로 운명과 맞서며 로맨스를 보여 줄 예정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