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연구소

다나 다이어트 남자친구 이호재 본문

오늘의 이슈

다나 다이어트 남자친구 이호재

다이엔킴 2018. 11. 6. 12:50

안녕하세요 이슈연구소입니다.

그룹 천상지희 출신 뮤지컬 배우 다나가 다이어트하는 과정을 보여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찍게되었습니다.\

다나 다이어트 남자친구 이호재




 

다나 나이 1986년생으로 올해 만 32세입니다. 다나 본명은 홍성미이고, 데뷔는 2000년 영화로, 2001년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다나 키 171cm이고 다나 학력 한국외대 졸업했습니다.









 다나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케이블채널 라이프타임에서 21일 방송이 되고 미리 유튜브에서 티저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털털한 모습으로 오히려 먼저 살찐거같죠~라며 말을 하고 폭풍 식욕을 공개했습니다. 여자 연예인에게는 보이기 힘든 살찐모습을 보여주며 이번 다이어트 프로젝트에 대해 의지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래도이뻐요~~^^)










다나 남자친구 이호재

라디오스타에서 열애를 공개했습니다. 강아지 키우는사람이라 남자친구 없죠?라는말에 욱해서 있다고 공개가 되었다고 합니다. 연상인 남자친구와 3년째 만나고있고 CF감독인 이호재 감독이었습니다. 









 다나는 초등학교 6학년때 롯데월드에서 캐스팅매니저에게 발탁이 되었고 SM기획사에 들어가게 됩니다. 2001년 솔로가수로 데뷔를 하고 그때의 모습이 저도 기억이 나네요. 그때 당시 어린나이의 여자솔로가수들이 유행하듯 데뷔를 했었습니다.






 다나는 3년의 솔로활동 후 여성판 동방신기 그룹 '천상지희 THE GRACE'에 합류하게 됩니다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한류열풍의 주연이 되었고 2009년 스테파니의 허리부상으로 인해 팀은 자연스레 해체되는듯 했으나 다나는 선데이와 2011년 듀엣으로 컴백했습니다. 그 후에도 방송출연은 많지 않지만 뮤지컬배우로써 입지를 굳혀 활동 중 입니다.












다나의 새로운 도전 응원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