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연구소

김지석 형 김반석 전소민 톱스타유백이 본문

오늘의 이슈

김지석 형 김반석 전소민 톱스타유백이

다이엔킴 2018. 11. 15. 14:30

안녕하세요 이슈연구소 입니다.

새로운 드라마 '톱스타 유백이' 주연으로 출연하는 김지석 알아보겠습니다.

김지석 본명 형 김반석 전소민 톱스타유백이



 김지석 나이 1981년 만 37세 입니다. 김지석 본명 김보석입니다.

김지석 키 182cm 혈액형 AB형입니다. 김지석 학력 경희대학교 언론정보대 문화콘텐츠 석사입니다.

데뷔 2004년 김형중 뮤직비디오 '그녀가 웃잖아'입니다. 김지석 아버지 집안 독립운동가 김성일의 집안입니다.












김지석은 영국에서 중고등학교(브래드필드 컬리지)를 나와 한국외대로 진학했습니다. 사실 연예계 데뷔는 2001년도 5인조 댄스그룹인 '리오'로 데뷔했지만 성과가 좋지않았고 연기자로 전업하였습니다.













김지석 집안

김지석의 할아버지는 일제강점기 때 만주와 중국에서 독립의용군 활동을 하신 김성일 선생입니다. 김구, 윤봉길 등 독립운동가와도 연이있는 분이셨다고 합니다.


할아버지가 독립운동을 위해 여러 곳을니시며 자식을 낳았는데 이름을 그 지역을 따서 지었다고 합니다. 김북경-김장충-김온양 입니다. 김지석의 형은 신사동에서 태어나며 김신사. 사촌은 김런던, 김지석은 부활절에 태어나 김부활로 하려다 김보석으로 지었습니다.










김지석 형 김반석

어렸을 적 이름은 김신사였으나 김반석으로 개명했습니다. 옥스퍼드대 수학과에 수석입학하였습니다.

'문제적남자'에 출연하여 캠브리지대학교 지원을 했고 시험은 1등했으나 불합격을 통보받았다고 합니다.

그 후 옥스퍼드에서 공부를 해보니 수학의 테크닉만 좋은 학생의 한계였던 것 같다 라고 말했습니다.














톱스타유백이 전소민

사고를 치는 바람에 외딴 섬으로 유배를 가게된 톱스타 유백역의 김지석과 여즉도 섬의 처녀 깡순역의 전소민이 출연한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촬영을 위해 김지석은 '대모도'에서 2달동안 살았습니다.


위치는 완도에서 1시간 정도 떨어진 거리에 있는 섬입니다. 또한 김지석은 유백이라는 캐릭터를 잘 표현하고 싶어 빠른시간 내 근육질 몸을 만들 수 있도록 탄수화물을 끊고 6키로 정도 감량을 했습니다.

김지석은 톱스타유백이 스텝들을 위해 자비로 80여명의 운동화를 선물하였습니다.




▶김지석 드라마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