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연구소

양세찬 암투병 갑상선암 양세형 친형제 본문

오늘의 이슈

양세찬 암투병 갑상선암 양세형 친형제

다이엔킴 2018. 11. 27. 02:00

안녕하세요 이슈연구소 입니다.

개그맨 양세찬 암투병 갑상선암 양세형 친형제



 

 양세찬 나이 1986년 12월 8일 생으로 올해 31세입니다. 양세찬 키 171cm, 혈액형 B형입니다. 양세찬 학력 장안대학교 엔터테인먼트과입니다. 양세찬 데뷔 2005년 SBS웃찾사 입니다.


가족관계는 2남 중 둘째이고 형은 개그맨 양세형입니다. 닮지 않았지만 둘은 형제로 왕성한 방송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양세찬 암투병 갑상선암

양세찬은 한 방송에서 과거 갑상선암 진단을 받은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형 양세형과 같이 종합검진을 받았는데 양세찬만 조직검사를 권유받았고 결과는 양성반응으로 나와 갑상선 암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형 양세형이 곁에서 많은 위로와 격려를 해주며 남다른 우애를 과시했습니다. 










양세찬 양세형 친형제

형제의 부모님은 도배일을 하셨고 지방으로 떠나면 길게 일주일을 집을 비우셨을 때도 있었습니다. 좋은 형편이 아니어서 단칸방에 지내며 형제는 언제든 붙어다녔습니다. 

슈퍼에서 라면을 외상하고, 부모님을 추위에 기다릴 때도 함께였습니다. 2014년 아버지께서 돌아가시며 두 형제는 더욱더 애틋해졌습니다.


지금은 누구보다 활동이 많은 개그맨 양세형이지만 과거 활동을 쉰 적이 있습니다.

그 때 동생 양세찬은 형에게 매달 300만원씩 생활비를 보태주었습니다. 












양세찬 장도연은 코미디빅리그에서 다작을 함께한 콤비로 서로 애드리브를 갑작스럽게 해도 받아줄 수 있는 정도로 친한 친구사이라고 합니다. 

주거니 받거니 찰떡호흡으로 현재는 같이하는 코너가 없지만 기다리는 팬들이 많습니다.











 

양세찬 박나래

과거 한 방송에서 좋아하는 사람으로 양세찬을 뽑은 박나래는 무조건 결혼은 양세찬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방송을 핑계로 진짜 썸타는 것이 아니냐는 말들이 있기도 했습니다.


박나래가 양세형 양세찬 형제에게 1억을 빌려주었는데요. 농담이겠지만 1억을 빌려주며 형제의 집에 오겠다는 말을 했고 형제는 지인들에게 돈을 빌려 제일먼저 박나래의 돈을 갚았다고 합니다. 형제는 돈을 갚으며 박나래에게 명품가방을 선물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