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연구소

설인아 성형전 시구 몸매 본문

오늘의 이슈

설인아 성형전 시구 몸매

다이엔킴 2018. 11. 24. 22:07

안녕하세요 이슈연구소 입니다.

드라마 '내일도 맑음'으로 존재감을 알린 설인아 알아보겠습니다.

설인아 성형전 시구 몸매



 설인아 나이 1996년 생으로 올해 22세입니다. 설인아 본명 방예린 입니다. 설인아 키 167cm, 혈액형 O형입니다. 설인아 학력 서울예대 연기과 휴학입니다. 설인아 데뷔 2015년 KBS 드라마 '프로듀사'로 했습니다.


2017년 5월부터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MC를 맡았습니다. 최근 2018년 드라마 '내일도 맑음'에 출연하여 인지도를 크게 높였습니다.











 

 설인아 몸매 '비디오스타'에 출연하여 고등학교 때 어머니께서 사주신 교복이 맞지않아 남자교복을 샀다고 했습니다. 이유는 글래머 몸매 때문인데요. 


어렸을 때 부터 또래들보다 발육이 남달라 부담스러웠지만 지금은 감사하며 살고있다고 했습니다. 좋은 유전자에 동안이신 어머니와 함께나가면 자매로 오해받을 때도 있다고 합니다. 










설인아 성형전

설인아는 관련 검색어에 성형전, 몸매 등이 있는데요. 설인아는 쿨하게 코 성형을 인정하였고 거짓말을 하기 싫어한다고 했습니다. 대학교시절은 고무줄 몸매였다가 지금은 열심히 관리하여 현재몸무게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설인아 조영남

KBS '나를 돌아봐' 프로그램에서 이경규가 조영남을 대상으로 몰래카메라를 기획했습니다. 그 때 설인아가 몰카요원으로 출연해 조영남을 속이려 배우 지망생 역할로 나왔습니다. 


조영남과 연기연습을 하던 중 바람핀 남자친구를 응징하는 설정을 잡고 조영남의 뺨을 쌔게 3대 때렸습니다. 조영남은 당황했으나 오히려 설인아에게 연기를 잘했다며 다독여주었습니다.










설인아 시구

설인아는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KBO리그 두산베어스와 KIA 타이거즈 경기에서 완벽한 투구폼을 선보여 눈길을 모았습니다. 두산 베어스 유니폼과 청바지를 입고 부드러운 와인드업과 정확한 시구를 선보였습니다. 설인아 시구 동영상 움짤을 준비했습니다.











설인아 주짓수를 즐겨 한다고 합니다.


태권도 3단인 설인아는 운동 시작 전 다치지 않도록 손가락에 테이핑 하는 모습에 반해 주짓수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설인아 런닝맨에 출연하여 개인기로 태권도와 주짓수를 선보였습니다.










설인아 출연작 드라마

2015년 프로듀사

2016년 옥중화

2017년 힘쎈여자 도봉순

2017년 학교2017

2018년 내일도 맑음




설인아 움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