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연구소

이현우 아내 이제니 아들 나이 본문

오늘의 이슈

이현우 아내 이제니 아들 나이

다이엔킴 2018. 12. 19. 18:30

안녕하세요 이슈연구소 입니다.

라디오스타에 이현우, 이특, 김경식, 윤택 출연합니다.

이현우 아내 이제니 아들 나이




 이현우 나이 1966년생으로 올해 52세입니다. 이현우 본명 이상원입니다. 국적은 미국입니다. 이현우 키 178cm, 혈액형 B형입니다. 이현우 학력 파슨스 디자인 스쿨 오티스 미술대학입니다. 이현우 데뷔 1991년 1집앨범으로 했습니다.


데뷔앨범 1집 '꿈'은 이현우 본인이 작사작곡한 곡으로 미국 교포라는 점과 잘입은 옷차림 덕에 인기가 급상승했습니다. 2003년부터는 연기자 활동도 병행하여 가수뿐만 아니라 라디오 DJ, MC, 요리책 출판, 배우 활동 등 멀티 엔터테이너 입니다.










이현우 결혼

2009년 이현우 아내 이제니와 결혼하였습니다. 당시 이현우 나이는 44세였고 아내 이제니 나이는 31세였습니다. 둘의 나이차이는 13살차이가 나고 아내 이제니씨는 문화재단 소속 미술 큐레이터입니다. 만나게 된 계기는 미술을 전공했던 이현우가 본인의 작품 의뢰를 위해 연락하며 가까워졌다고 합니다. 이현우는 이제니씨의 쾌활한 성격이 본인과 달라서 끌렸다고 합니다.



결혼 후 이현우의 공식적인 외박은 금지가 되었다고 합니다. 결혼 초기에는 아내가 제안한 통금시간에 당황을 했지만 지금은 "아내의 말이 답이다"라는 생각으로 애처가의 모습을 라디오스타에서 보여준다고 합니다. 결혼 10년차가 되었지만 매일매일 아내와 드라마 찍듯이 잉꼬부부 생활을 하고있다라고 밝혔습니다. 자상하고 아내바보가 된 이현우에게 지인들은 최수종과 같은 급이다 라고 할 정도로 금술이 좋다고 합니다.







이현우 아들

이현우는 사실 결혼전에는 독신주의자였습니다. 그러나 결혼을 하고나서 본인은 새로태어났다고 할 정도로 인생이 바뀌었다고 합니다. 가족을 먼저 생각하게 되었고 총각 때의 행동을 후회하며 지인들에게 더 잘해야겠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첫째 아들은 이동하, 둘째는 이주하 입니다. 아이들이 전부이며 언제나 우리 아이들의 아빠라는 것을 잊지 않고 밖에 나와서도 조심하게 행동하려고 노력하려한다고 했습니다. 









 이현우는 2007년 불법유턴을 하던 중 경찰에게 적발되었는데 그 당시 만취상태였습니다. 드라마 촬영을 마친 후 제작진들과 술을마시고 잠을 자고나서 그 다음날 일정을 소화하던 중에 생긴 일이었습니다. 


무면허 음주 혈중 알코올농도는 0.114%로 처벌을 받았습니다. 그는 미국국적으로 유효기간이 끝난 국제면허증을 소지하고 있어 무면허상태였지만 별다른 자숙기간 없이 출연을 하여 논란이 된적이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