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연구소

티아라 효민 슈퍼카 열애설 나이 본문

오늘의 이슈

티아라 효민 슈퍼카 열애설 나이

다이엔킴 2019. 2. 17. 20:34

안녕하세요 이슈연구소 입니다.

'안녕하세요'에 티아라 효민이 출연합니다.

티아라 효민 슈퍼카 열애설 나이



 효민 나이 1989년생으로 올해 30세입니다. 효민 본명 박선영입니다. 효민 키 167cm, 혈액형 O형입니다. 효민 데뷔 2008년에 했습니다.


효민은 2009년 티아라 맴버로 가수 데뷔를 하였고 수많은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한국과 중국을 오가면서 인기를 누렸고 지금은 모델 전문회사와 계약을 하여 솔로 가수로 앨범발매를 앞두고 있습니다.









2018년 효민의 열애설이 터지게 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상대는 국내의 언론사 대표이사인 재벌로 알려졌습니다. 

두 사람은 우연히 알게되면서 급속도로 가까워졌고 지금은 결혼을 전재로 만나고 있는 상황이라고 기사가 떴습니다.


효민은 열애설이 터졌을 당시 본인의 입장을 내지 못 했습니다. 그 이유는 당시에 소속사가 없었고 전 소속사와의 그룹 이름에 대한 상표권 문제가 있는 상황이라 적극적으로 열애설에 대해 부인하지 못하였다고 했습니다.








사실이 아니라고 지인을 통하여 기자분에게 메일을 보내서 입장을 전했지만 밝혀지지 못 하였습니다. 열애설의 상대 언론사 대표와 효민은 지인 모임에서 만나게 된 것 뿐이지 열애하는 사이는 아니라고 했습니다.




속시원하게 말을 하고 싶었지만 열애설보다 전 소속사와 티아라 그룹이름에 대해 갈등이 더 컸기 때문에 말을 하지 못 했습니다.






효민은 본인이 속하여 있는 그룹 '티아라'는 2017년 전 소속사 MBK엔터와 계약이 끝나게 되었습니다. 그 후 '티아라'라는 이름을 두고 갈등이 생겼습니다. 



처음에는 맴버들이 '하이라이트'처럼 도전을 해보려했지만 그것도 힘든상황이었습니다. 티아라이름으로 활동을 하려면 소속사의 합의가 필요하였습니다.








티아라의 팬으로 알려져 있는 중국의 완다그룹 2세 왕쓰총이 티아라의 팬임을 밝히며 MBK엔터에게 해약금 90억을 물고 티아라를 영입했습니다. 


왕쓰총이 직접 티아라의 중국소속사를 담당하면서 각별하게 챙겨주었고 맴버들에게 슈퍼카를 선물했다는 내용으로 연예관련 방송에 나오기도 했고 기사들도 줄줄이 올라왔습니다. 









그러나 티아라 맴버들은 그것은 사실무근이고 해약금도 90억보다는 적은금액이었다고 했습니다. 웨이보를 통하여 왕쓰총에게 그런 내용이 사실과 다르다는 답변을 받기도 했습니다.

 

효민은 최근 SNS에 노란색 슈퍼카를 공개하며 부러움을 샀습니다. 그 차는 '로터스 에보라 400'으로 네티즌들은 추측하고 있고 이 차는 로터스 본사에서만 만드는 수제 스포츠카 입니다. 국내에 들어온지는 얼마되지 않았고 판매금액은 수동변속기 기준 1억 5천정도로 알려져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