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연구소

노사연 프로필 이무송 나이차이 본문

오늘의 이슈

노사연 프로필 이무송 나이차이

다이엔킴 2022. 12. 27. 20:30

안녕하세요 이슈연구소입니다.

노사연 프로필 이무송 나이차이 라디오스타

노사연 나이 1957년생으로 올해 만65세입니다. 노사연 고향 경상남도 마산입니다. 노사연 키165cm이며 혈액형은 B형입니다. 노사연 학력 단국대 국어국문학학사입니다. 

 

 

노사연은 1978년 MBC대학가요제에서 금상을 수상했습니다. 이후 연예계로 데뷔를 하였고 실력파 가수로 내는 노래마다 히트곡이 되며 45년차 베테랑 가수입니다.

어느새부터는 재밌는 입담과 먹성으로 예능계에서도 자주 출연하며 얼굴을 비추고 있습니다.

 

 

노사연 이무송 부부가 입담이 매우 좋아서 예능에 패널로 출연할때면 재미는 어느정도 보장이 될 정도입니다. 이무송이 노사연을 꽃사슴이라 부르기도 하면서 두사람의 개그합이 좋습니다.

노사연 이무송은 1994년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노사연이 이무송에게 반하여 먼저 데이트신청을 했었고 노사연 언니인 노사봉이 집에 초대하여 식사대접도하면서 도움을 주었다고 합니다.

 

 

이무송을 만나기전에는 이성을 제대로 만난적이 없다고 했고 수영장에서 이무송을 보고 첫눈에 반했다고 밝혔습니다.

두 사람은 2년정도 연애를 하였고 스킨쉽도 없이 노사연만 좋아하는것 같아 이별을 알렸더니 이무송이 청혼을 했다고 했습니다.

노사연 이무송은 나이차이가 4살로 이무송이 연하입니다. 연상연하 커플의 대표적인 잉꼬부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예능에서는 두 사람이 티격태격 하는듯 하지만 그것이 사실은 진짜 사랑이니 가능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노사연은 태어날 때부터 먹성이 남달랐던 먹수저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남편 이무송앞에서는 식욕도 줄어든다고 말했습니다.

노사연은 힘이 쌘 편이지만 이무송과 싸움을 하지도 않고 팔씨름조차 해본적이 없다고 합니다. 남편을 존중하는 아내가 되고싶어서 라고 했습니다.

한 때 이슈가 되었던 깻잎논쟁에 대해 노사연 이무송부부가 언급하였습니다. 일면식없는 여성분과 부부가 함께 식사를 하게 되었는데 그분이 깻잎떼기를 힘들어하는것을 보고 이무송이 도와주었다고 합니다.

남편이것을 목격한 노사연은 뒤에가서 이무송을 혼내게 되었는데 이것이 깻잎논쟁의 시작이라는 말도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