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연구소

염정아 동탄집 자녀 미스코리아 SKY캐슬 본문

오늘의 이슈

염정아 동탄집 자녀 미스코리아 SKY캐슬

다이엔킴 2018. 11. 23. 01:00

안녕하세요 이슈연구소 입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 'SKY캐슬'에 주인공으로 나오는 염정아 알아보겠습니다.

염정아 동탄집 자녀 미스코리아 SKY캐슬



 염정아 나이 1972년생으로 올해 46세입니다. 염정아 키 170cm, 염정아 학력 중앙대학교 안성캠 연극학과입니다. 염정아 남편 허일, 염정아 자녀 1남 1녀입니다.


염정아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1991년 미스코리아 선 입니다. '우리들의 천국'에 출연했으나 미스 인터내셔널 대회에 참가하기 위하여 하차하였고 3위를 차지했습니다.











염정아 동탄집에 살고있어 동탄맘이란 별명이 생겼다고 합니다. 경기 화성시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시정공감대 형성과 시의 브랜드 이미지가 높아지는데 크게 기여하였습니다. 


평소 스케줄이 없는 날에는 민낯으로 다니며 또래의 동네 여성들과 스스럼 없이 지낸다고 합니다. 염정아 동탄집 위치 경기도 화성 동탄2신도시 동탄 메타폴리스에 거주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염정아 남편은 정형외과 전문의인 허일 입니다. 소개팅 첫 날 염정아와 남편은 3차까지 술을 마시고 남편은 기절하여 업혀나갔다고 합니다. 


둘은 2006년 결혼했고 남편 허일씨는 결혼전에는 청담병원 원장으로 근무했고 결혼 후에는 화성 진안동에 척추 및 관절 전문인 '희망찬 병원'을 새롭게 열어 대표를 맡고있습니다.











 염정아 미스코리아 사진을 보면 그때도 눈에 띄는 외모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고등학교 때부터 미스코리아에 출전하고 싶어서 대학교를 합격하자마자 직접 미스코리아를 배출하는 미용실들을 찾아다녔다고 합니다.










 1991년 20살에 미스코리아에 도전한 염정아는 선으로 뽑히며 포토제닉 상까지 받게되었습니다. 

그 이후 한국대표로 미스 인터내셔널에 출전했습니다. 미스코리아 시절은 이뻤지만 지금이 더 여유로워 좋고 어느새 연기경력 27년이 되었다고 합니다.










SKY캐슬

대한민국 상위 0.1%의 금수저들이 모여사는 SKY캐슬 안에서는 남편이 왕이고 자식들은 왕자와 공주로 만들고픈 명문가 출신의 사모님들의 욕망을 보여주는 코믹 풍자극 입니다. 


염정아는 캐슬내에서 선망의 대상인 완벽한 주부 한서진 역을 맡았습니다. 그 외에도 이태란, 윤세아, 김서형, 오나라 등이 출연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