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연구소

오정연 다이어트비법 서장훈 이혼 본문

오늘의 이슈

오정연 다이어트비법 서장훈 이혼

다이엔킴 2019. 1. 30. 15:38

안녕하세요 이슈연구소 입니다.

'라디오스타'에 오정연, 효린, 화사, 루나 출연합니다.

오정연 다이어트비법 서장훈 이혼



 오정연 나이 1983년생으로 올해 36세입니다. 오정연 키 167cm, 혈액형 B형입니다. 오정연 학력 과천고등학교를 졸업, 서울대 체육교육학학사, 서강대 언론대학원 연극전공입니다. 



대학시절에 샴푸CF를 찍게되었고 그 이후 2004년 청주 MBC 아나운서로 합격, 경력직으로 2006년에 KBS 공채 아나운서 32기로 입사했습니다.







오정연은 자신의 SNS에 살이찐걸로 인해서 실시간검색에 오르게되어 많은 지인분들이 제보를 해주셨습니다. 정신이 번쩍 드네요. 솔직하게는 두 달만에 11KG가 증가했습니다. 과일주스카페 아르바이트하고 있는데 주문 나가고 남은 주스들을 마시며 살이 많이 찐 것 같다.



크게 실감을 못하고 있었는데 기사 사진이 매우 사실적이라 다이어트하겠습니다. 이렇게라도 공개적으로 알려야 다이어트를 할 것같아서 큰 맘먹고 올립니다. 다이어트 과정도 계속 올려볼게요 응원해주세요 라고 글을 올렸습니다.







오정연은 인스타그램에 본인의 다이어트 꿀팁을 공개했습니다. 그것은 아보카도 주스 레시피 입니다. 식욕이 생길쯤 한 잔 마셔주면 포만감이 생겨 식욕을 잠재워준다고 합니다.




아보카도를 잘라서 씨를 제거하고 바나나 반개와 우유 적당량을 함께 넣어주면 완성입니다. 살도 많이 찌지않는 주스라서 점심대용으로 추천한다고 합니다.







 오정연은 26살에 서장훈과 2009년 5월 결혼했습니다. 둘은 2008년 '비바 점프볼'에서 만나게 되었고 그 후 지인의 소개로 알게되어 교제를 시작했습니다. 



약 1년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리게되어 운동선수와 아나운서 커플로 화제가되었습니다. 천명이 넘는 하객이 참석하여 성대한 결혼식을 치렀고 하와이에서 LA로 가는 7박8일의 신혼여행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의 결혼생활은 생각보다 순탄치는 않았습니다. 결혼한지 얼마되지않아 증권가소식지에서 두 사람의 이혼위기가 성격차이와 집안 문제라고 소문이 퍼졌을 때는 이혼설 및 불화설이 있다고 유포한 네티즌들을 약식 기소하고 잘 살고 있음을 밝히고 소문을 일축했습니다. 









너무많은 관심으로 힘들다는 심정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로부터 1년도 안된 시점에 오정연은 서장훈을 상대로 이혼조정을 신청했습니다. 둘은 결혼한지 3년만에 파경을 하게 됬습니다. 이는 두사람의 합의이혼이 아닌 소송을 통해서 이혼이 진행된 것을 두고 둘 사이에 갈등 여부에 관심이 쏠렸습니다.


측근들에 따른 이혼사유는 성격차이로 알려졌고 더 이상 서로의 관계를 회복하지 못했다는 것이 사유라고 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