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연구소

김승혜 성형전 서강준 조세호 나이 본문

오늘의 이슈

김승혜 성형전 서강준 조세호 나이

다이엔킴 2019. 6. 6. 15:35

안녕하세요 이슈연구소 입니다.
김승혜 성형전 서강준 조세호 나이 

 

 김승혜 나이 1987년생이며 올해 32세입니다. 김승혜 키 165cm, 혈액형은 AB형입니다. 김승혜 학력 인덕대 방송연예과 입니다.

 

 

김승혜 데뷔 2007년 SBS 9기개그맨으로 '웃찾사'에서 처음 얼굴을 알렸고 2014년에 KBS 29기 공채개그맨으로 '개그콘서트'에서 활약 중입니다. 최근 '연예가중계'에서 리포터로써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리포터로 활동하면서 인터뷰가 편하게 되도록 대해준 연예인을 꼽아달라는 질문을 받은 김승혜는 박서준, 강하늘, 김종국을 꼽았습니다. 정성껏 준비한 질문에 너무 짧은 단답으로만 답을 해주시면 너무 곤란할때가 있는데 이 세사람은 가장 성의 있는 답변으로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김승혜는 '청년경찰' 인터뷰로 강하늘을 인터뷰했던 당시를 회상하면서 박서준과 강하늘은 동갑이며 현장분위기를 살리는 역할을 하셔서 분위기가 매우 좋았다. 그리고 어떤 질문에도 다 받아주셨고 성격이 너무 좋으신 분들 같다고 이어 말했습니다.

 

 

김종국은 거의 프로 중에 프로로 척하면 척하는 느낌이었다고 합니다. 방송 경력이 오래되시다보니 기본적인 안부만 묻더라도 자연스럽게 대답을 해주시는 모습에 너무 좋은 기억으로 있다고 했습니다.

 


최근 '리틀 포레스트' 주연 3인방을 인터뷰하기 위해 만난 날 처음봤음에도 불구하고 팀워크가 너무 좋고 배우들 사이가 좋아서 인터뷰 분위기 또한 좋았다고 합니다.

 

'해피투게더-개콘투게더' 특집으로 진행되며 정종철, 이승윤, 김준현, 김승혜 등 여러 개그맨들이 총 출동합니다. 김승혜가 녹화를 하면서 평소 이상형은 조세호라고 고백을 하면서 모두가 놀랬습니다.

 


MC들은 녹화 중에는 조세호를 이상형으로 말했다가 녹화끝나면 모른척 달리며 나가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자 김승혜는 녹화가 끝나면 조세호와 식사를 하고싶은 마음이라고 하면서 굳은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김승혜는 서강준보다도 조세호가 좋다라고 하며 조세호의 매력포인트는 귀여움이라고 했습니다. 김승혜의 대시에 조세호의 볼은 빨갛게 되었다고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