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연구소

용감한형제 모태신앙 재산 저작권료 본문

오늘의 이슈

용감한형제 모태신앙 재산 저작권료

다이엔킴 2018. 12. 2. 15:26

안녕하세요 이슈연구소 입니다.

해피선데이 '1박2일'에 만능프로듀서 용감한형제가 출연합니다.

용감한형제 모태신앙 재산 저작권료



용감한형제 나이 1979년생으로 올해 39세입니다. 용감한형제 본명 강동철입니다. 

초창기에는 친형 강흑철과 함께 용감한형제로 활동을 했고 지금은 본인의 예명으로 쓰고있습니다. 

용감한형제 학력 서라벌고등학교 자퇴입니다.











 용감한형제는 어린시절에 방황을 오래하였고 그러던 중 우연히 듣게 된 사이프레스힐의 음악을 듣고 음악에 눈을 뜨게 됬습니다. 음악을 배워보지 않은 용감한형제는 시퀀서에 소리넣는데 2-3주를 보냈고 긴 생활고를 보냈습니다. 


친형 강흑철과 YG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가서 작곡을 한 앨범이 렉시의 '하늘위로', '눈물씻고화장하고'였습니다.

형 강흑철은 가수 데뷔를 준비하려 했으나 지금은 동생 회사에서 같이 일을 하고 있습니다.











 빅뱅 '거짓말', '마지막인사'로 본인의 음악을 제대로 보여준 후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했습니다. (작곡한 음악은 밑에서 다시 알아보겠습니다.) 


정식음악을 배우지 않은 용감한형제는 코드도 모르지만 본인의 귀에 맞는 코드를 하다보면 트렌디한 음악에 맞춰졌다고 합니다. 여러 가수들에게 노래를 주며 가수와 작곡가인 용감한형제도 같이 히트를 치며 히트제조기라고 불리게되었습니다.









용감한형제 아역배우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초등학교 6학년까지 아역배우를 했다고 밝혔습니다. 심형래 감독의 '핑크빛 깡통'에 출연하였습니다.


용감한형제 반려견 골드가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에서 공개되었습니다. 골드와 주인 용감한형제는 닮은 모습으로 부녀케미를 보여주어 신스틸견으로 활약을 하였습니다. 










용감한형제 모태 신앙 종교

크리스천 가정에서 모태신앙으로 태어난 용감한형제는 중학생이 되기 전까지는 예배당에서 신앙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중학교 때 부터 가족과의 갈등과 사춘기생활이 시작되며 학업도 멀리한채 살아갔습니다. 그래도 마음 깊은 곳에는 항상 하나님의 존재를 잊지않았습니다. 힘든 생활고를 겪고 지금은 성공했지만 이 덕분도 하나님이 주신 영감 덕분이라고 믿는다고 합니다. 












용감한형제 차

용감한형제가 소유하고 있는 차들로는 마이바흐 62, 롤스로이드 팬텀 드롭헤드 쿠페, 벤틀리 뮬산 등을 소유하고 그외에도 억대의 차들이 더 있습니다. 그렇지만 운전면허증이 없다고 합니다.


용감한형제 재산 저작권료

2015년 가희가 한 방송에서 용감한형제에게 저작권료를 직접 물어봤더니 월 20억정도 번다고했었다라고 밝혔습니다.

2011년 용감한형제가 직접 한 방송에서 총 매출이 100이상이 나왔다고 했습니다.

용감한형제는 20년에 걸쳐서 전 재산을 사회에 환원하고 먼 훗날 밥차 30대를 사비로 구매하여 자선사업을 하고싶다고 했습니다.










용감한형제 봉사 기부

인생 목표를 나눔과 기부로 꼽은 용감한형제는 매주 탑골공원 등을 찾아 200~300명에게 도시락이나 필요한물품들을 나눠주는 봉사를 직접해왔다고 합니다. 

하나님의 뜻이 다른 이들과 나누라는 것이라 믿으며 선행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칭찬받으려 하는 일이 아니라 공개하고 싶지않아 조용조용하게 돕고있다고 합니다.







용감한형제 작곡한 곡 히트곡

AOA - 짧은치마/단발머리/사뿐사뿐/심쿵해/Excuse me

에이핑크 - my darling

DJ DOC - 투게더

M - 남자를 믿지마

NS윤지 - 춤을춰

거미 - 거울을 보다가

김동완 - 비밀

나인뮤지스 - 잠은안오고 배는고프고

렉시 - 눈물씻고화장하고/하늘위로

브레이브걸스 - 하이힐

브라운 아이드 걸스 - 어쩌다

빅뱅 - 거짓말 / 원더풀 / 마지막인사 / 바보 / 없는번호

사무엘 - SIXTEEN

선미 - 보름달

손담비 - 미쳤어 / 토요일밤에 / 눈물이 주르륵

씨스타 - 푸시푸시 / 가식걸 / 니까짓게 / 마보이 / 있다없으니까

애프터스쿨 - AH / 디바 / 너때문에

유키스 - 어리지않아 / 니가 좋아 / 만만하니

원펀치 - 돌려놔 / nightmare

임창정 - 그렇게 당해놓고

제국의 아이들 - 하루종일 / 후유증

틴탑 - 미치겠어 / 장난아냐

현아 - 아이스크림

포미닛 - 이름이뭐에요 / 물좋아 / 오늘뭐해

베스티 - 연애의조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