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연구소

팽현숙 젊은시절 개명 남편 최양락 나이 본문

오늘의 이슈

팽현숙 젊은시절 개명 남편 최양락 나이

다이엔킴 2019. 4. 25. 13:46

안녕하세요 이슈연구소입니다.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최양락 팽현숙 알아보겠습니다.
팽현숙 젊은시절 개명 남편 최양락 나이 

 

 팽현숙 나이 1965년생으로 올해 55살입니다. 팽현숙은 2012년 팽수희로 개명을 했습니다. 팽현숙 학력 한양여대를 중퇴하고 관동대학교 재학중인 상태입니다.

 

팽현숙 데뷔 1985년 KBS 콘테스트를 통해서입니다. 현재 조리사 자격증을 4개 가지고 있으며 '팽현숙의 옛날순대국'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1988년 팽현숙은 최양락과 결혼을 했습니다. 둘의 나이차이는 3살입니다. 결혼전 연애를 하고 있을 당시에 기자에게 연락을 받게 되면서 이름은 공개하지 말아달라고 했지만 '최양락, 팽 모씨와 교제'로 강제로 비밀연애는 공개가 되었습니다. 슬하에 1남 1녀가 있습니다.

 

과거 최고 인기개그맨이었던 최양락이 워낙 바쁜탓에 얼굴보기도 힘들정도였고 팽현숙은 남편의 스케줄이 있을때면 속옷도 다렸고 코디를 해주었습니다. 그런데 어느날 남편 최양락이 강연을 나가게 된 팽현숙의 속옷을 다려주었다고 합니다.

 

 

예전에는 방송에 관해서 팽현숙이 물어보면 대답도 잘 해주지 않았지만 요즘은 최양락이 먼저 팽현숙에게 녹화잘했다며 문자를 해주어 젊은시절때 보다 잘챙겨준다고 말했습니다.

 

팽현숙은 자신의 삶을 돌아봤을때 젊은 시절에 대해서 후회하는것은 젊을 때 클럽을 다니며 부킹을 하지못한것을 후회한다고 했습니다.

 


한창 잘나가던 전성기에 결혼을 하며 활동을 중단했던 팽현숙은 방송을 17년 쉬게 되었는데 최양락씨가 방송관계자들에게 팽현숙씨는 은퇴했다고 하여 더욱더 연락이 안온것이라고 했습니다.


결혼전에 최양락은 광고를 40편을 찍었고 모아놓은 재산이 있을 줄 알았지만 그 당시 최양락의 통장잔고는 0원이었다고 합니다.

 

 

결혼당시에 전세로 시작하였지만 22년만에 임대주택 10채를 가지게 되었고 부동산 수익률이 2~3배는 된다고 했습니다. 임대사업은 여유자금으로 하는 것이 좋고 대출은 기본정도만 하고 역세권주변인 소형 아파트를 공략해야한다고 말했습니다.

 

팽현숙은 어린시절 땅부자 집안이었고 그러다보니 형제들끼리 재산싸움이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런모습을 보고 어른이되면 땅을 사야겠다고 결심을 했고 방송에 데뷔한 이유도 빠르게 돈을 벌어 투자를 하고 싶어서였습니다. 

 

팽현숙의 노하우는 배산임수 원칙을 지킨다고 합니다. 물이 있는 지역의 땅을 매입을 해야하며 지금은 홍천, 양평, 남양주 등에 1000평정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살림남2'에서 나레이션을 맡게되었던 팽현숙 최양락 부부는 2018 KBS 연예대상에서 베스트 엔터테이너상을 수상했습니다.


팽현숙은 여러 감정이 몰려오는듯 계속 눈믈을 흘렸고 최양락은 아내가 방송 30년만에 상을 받게된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이어 팽현숙은 방송한지가 34년되었는데 연예대상을 처음오게 되었고 이런상은 이제 마지막인것 같고 여러분 꿈을 잃지마시고 꿈을 가지세요. 인생은 80세부터입니다라고 짧고 굵은 수상소감을 남겼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