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연구소

정은지 성형전 다이어트 나이 본문

오늘의 이슈

정은지 성형전 다이어트 나이

다이엔킴 2019. 5. 25. 19:46

안녕하세요 이슈연구소입니다.
정은지 성형전 다이어트 나이

 정은지 나이 1993년생이며 올해 26세입니다. 정은지 고향은 부산이며 학력 혜화여고를 졸업했습니다. 정은지 키 162cm, 몸무게 48kg이고 혈액형은 B형입니다. 정은지는 2011년 그룹 '에이핑크'의 메인보컬로 데뷔했습니다.

 


그룹에서 메인보컬을 맡고 있으나 가창력은 솔로로 활동하는 여가수들 못지않게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음역대가 높기도 하지만 마이크가 필요없을 정도로 성량이 커서 오히려 마이크음량을 줄여서 부르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보컬트레이너가 되고 싶어서 음악을 배웠던 정은지는 기본기가 다른 걸그룹에 비해서도 뛰어나고 듀엣으로 러브콜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정은지 다이어트 몸매

정은지는 최근 다이어트로 탄탄해진 몸매를 뽐내었습니다. 데뷔전에는 62kg였던 몸무게를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조절하며 47kg까지 감량하였습니다.


비법으로는 퍼스널트레이닝과 복싱을 했다고 밝혔고 처음에는 몸이 좋지않아지면서 시작했던 운동이 지금은 몸이 건강해진게 느껴지면서 꾸준히 하고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시작했지만 이제는 본인의 몸에 관심을 가지게되었고 컴플렉스도 극복하게 해준 운동에 고마움을 느낀다고 했습니다.

 


현재는 멤버들이 정카다시안이라고 부를 정도로 운동을 하면서 골반과 힙을 탄탄하게 만들었습니다. 사실 과거에는 다이어트만이 목적이었기 때문에 정은지는 식욕억제제를 정해진 양 이상을 먹게되었고 우울증을 겪으며 당시를 힘들게 지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정은지는 2011년 데뷔때는 큰 주목을 받지는 못했지만 '응답하라1997'에서 주인공으로 출연하며 찰진 사투리를 보여주면서 인기를 얻게되었습니다.

 


그 이후 드라마 출연료가 배로 뛰게되었고 대세 연기돌이라는 수식어와 함께 큰 사랑을 받으며 여러개의 광고모델로 뽑히게 되었습니다. 데뷔하고부터 벌어온 수입을 꾸준히 모은 정은지는 데뷔한지 3년이 되자 부모님께 모아두었던 저축 통장을 선물로 드렸고 빚청산을 할 수 있었습니다.

 

정은지는 최근 영화‘0.0MHz’를 통하여 스크린으로 데뷔를 알리게 되었습니다. 본업은 아이돌가수로 그룹에 피해가 가지않는 선에서 연기활동을 해오다 보니 스크린데뷔가 조금 늦어졌다고 합니다. 이 영화의 주인공은 정은지와 인피니트 이성열입니다.


‘0.0MHz’는 공포영화로 올해 여름 극장을 사로잡기 위해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영화는 초자연동아리 멤버들이 귀신을 소환하는 주파수를 알아내기 위해서 시골의 흉가를 찾게되면서 이상한 현상들을 겪게 되는 이야기 입니다. 정은지는 이번 영화에서 귀신을 볼 수 있는 '소희'역을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