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연구소

이대휘 실제키 AB6IX 나이 본문

오늘의 이슈

이대휘 실제키 AB6IX 나이

다이엔킴 2019. 5. 27. 16:28

안녕하세요 이슈연구소입니다.
이대휘 실제키 AB6IX 나이

 

 이대휘 나이 2001년생으로 올해 19살입니다. 이대휘 키 172cm, 혈액형 A형입니다. 이대휘 국적 대한민국입니다. 이대휘 학력 서울공연예고를 졸업하고 글로벌사이버대 재학중입니다. 이대휘는 AB6IX의 멤버입니다.

 

'프로듀스101'에 출연하여 센터자리를 맡게 되면서 인지도가 올라가면서 최종3위를 했습니다. 그 후 그룹 워너원으로 활발한 활동을 했고 지금은 브랜뉴뮤직 소속인 그룹 AB6IX에서 리드보컬을 맡고있습니다.

 

 

어린시절은 서울에서 태어나 8살에 일본으로 넘어가서 거주를 했습니다. 10살쯤에 미국으로 이민을 가게되면서 데이빗이라는 이름으로 거주를 했습니다.

 

 

학창시절에는 우수한 성적으로 다수의 상장과 대통령상까지 받았다고 합니다. 미국JYP 오디션에서 좋은 성적으로 합격하면서 가수의 꿈을 가지고 한국으로 왔습니다.

 

 

이대휘는 작곡에도 뛰어난 능력이 있다고 합니다. '프로듀스101' 프로그램에서도 경연곡을 편곡하기도 했고 자작곡을 팬들에게 자주 들려주기도 합니다. 본인도 아이돌이 되지않았으면 작곡가가 되지않을까 할 정도로 작곡공부를 많이 했다고 합니다.

 

 

워너원으로 활동할 당시 박우진과 자작곡 앨범을 공개기도 했고 윤지성에게 선물로 만든 '쉼표', 박지훈의 솔로활동을 축하하며 선물한 'Young20' 등 많은 곡들을 직접 프로듀싱하고 있습니다.

 

 

'프로듀스48' 방송 당시 이대휘가 작곡가로 출연하여 '다시 만나'라는 곡을 연습생들에게 주었습니다. 미국에 생활하면서 피아노하면서 곡을 만드는것이 취미여서 만들어 놓은 곡만해도 30곡이 넘는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방문교사'에서 이대휘가 선생님으로 등장하여 영어면접을 앞두고 있는 학생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학생의 가족들과 함께 식사를 하면서 미국에 혼자 살고 계시는 어머니를 그리워하기도 했습니다. 멀리 떨어져계신 어머니가 걱정할까봐 이대휘는 투정도 잘 부리지 않고 남들에게는 쉽게 잘하는 애교를 어머니께는 사실 잘 하지 못한다고도 밝혔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