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연구소

송해나 송경아 나이 남자친구 본문

오늘의 이슈

송해나 송경아 나이 남자친구

다이엔킴 2019. 6. 1. 10:53

안녕하세요 이슈연구소 입니다.

송해나 송경아 나이

 

 송해나 나이 1987년생으로 올해 32세입니다. 송해나 키 169cm이고 2011년 도전수퍼모델코리아를 통해서 데뷔를 했습니다.

 

데뷔 전 송해나는 백지영과 쿨 유리가 운영하고 있던 의류쇼핑몰에서 피팅모델을 하면서 네티즌들에게 패셔니스타로 불리며 이름을 알렸습니다. 원래 송해나는 모델일을 생각해보지는 않았지만 친구가 알바를 구한다고 해서 같이간 자리에서 친구는 떨어지고 송해나가 발탁이되면서 피팅모델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피팅모델 활동을 하면서 쇼핑몰 이사가 모델에이전시에 오디션을 보는것이 어떻냐는 권유를 하게 되었고 오디션을 보고난 후 계약이 바로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좋은 운이 따라주어 탄탄대로로 브랜드 광고까지 빠르게 하게된 것 입니다.
그리고 '도수코'에 출연까지 이어졌습니다.

 

 

그 당시에 장윤주가 작은키 모델로 유명했고 키가 172cm였는데 송해나는 그보다 더 작은 169cm였습니다.

 

 

피팅모델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데 모델일을 시작하면서 전문 모델로는 작은키라고 생각했고 고민이 많이생겨버렸습니다. 사실 어렸을때는 스튜어디스가 되고 싶은 마음에 대학교에서도 중국어과를 전공했습니다.

 

 

송해나는 공개연애에 대해서는 거부감이 없고 솔직한 편이라 항상 남자친구에 대해 질문이 온다면 거짓말은 하지 않을 것이라고 했습니다. 인터뷰 당시 연락하는 사람이 있어도 밝히는 편이고 친구같이 지내는  엄마에게도 만나는사람이 있으면 얘기하고 클럽에 놀러갈때도 얘기를 한다고 합니다.

 

 

송해나의 마르고 탄탄한 몸매는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로 꼽히고 있습니다. 평소 몸매관리는 운동을 하며 피부관리까지 한다고 합니다. 가끔 마른사람들이 운동을 하면서 오히려 살이 찌는 경우도 있어서 필라테스나 요가를 추천한다고 했습니다.

 

 

다이어트를 원하는 사람들은 유산소운동을 해야하고 송해나도 필라테스와 유산소를 항상 병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송해나는 보기보다 먹는 것을 좋아하여 일주일에 한번은 런닝 크루들과 4km정도 달리며 몸매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사람도 술도 좋아하여 운동으로 관리를 해주면서 관리를 해야할 시기에는 닭가슴살을 먹으며 단백질을 채워주고 오트밀이나 현미밥으로 탄수화물을 채워준다고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