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연구소

곽동연 학력 인절미 연예인 특혜 논란 본문

오늘의 이슈

곽동연 학력 인절미 연예인 특혜 논란

다이엔킴 2018. 10. 11. 13:34

안녕하세요 이슈연구소 입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서 오늘은 정말 겨울이 이렇게나 빨리 온건가..싶었습니다. 패딩을 입고싶지만..아직은 아니겠지요 ? 따듯한 차 한잔하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새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출연을 앞둔 곽동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곽동연 학력 인절미 혼혈 연예인 특혜 논란 나이 성형




곽동연 나이는 1997년 생으로 만 21세입니다. 곽동연 키 178cm이고 데뷔는 2012년 '넝쿨째 굴러온 당신'으로 데뷔했습니다. 


곽동연은 원래 가수 연습생으로 밴드를 준비하고 있었지만 2012년 드라마 오디션을 합격하면서 연기자로 전향하게 되었습니다.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맡은 배역은 방장군 역할이었고 오디션 때 대사는 ' 네, 안먹어요 ' 딱 이것 뿐이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더 준비를 철저히 해가서 단 두마디에 방장군의 캐릭터를 잘 녹아냈고 합격했습니다.





곽동연 학력 서울공연예고 실용음악과를 졸업하고 대학교는 진학 하지 않았습니다. 곽동연은 대학교는 본인에게 교육기관 정도의 의미뿐이라고 하였습니다. 대학과 연기를 둘다 하기에는 힘들 것 같아서 연기를 택했습니다. 최근 종방한 드라마 '내 아이디는 성형미인'에서 화학과 조교 역을 맡으며 간접적으로 나마 캠퍼스 생활을 겪었습니다.





곽동연 인절미, 곽동연 연예인 특혜 논란

요즘 인스타그램 상에서 인기스타인 강아지 인절미가 화제인데요. 인절미는 강아지 갤러리에서 강물에 떠내려가는 유기견을 구출한 뒤에 인절미라는 이름을 붙여 키우게 되었습니다. 인절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곽동연은 남다른 팬심을 보였고 성공한 덕후인 곽동연은 인절미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인절미는 짱절미, 절미 로도 불리우며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연예인 특혜 논란이 뜬 이유는 곽동연이 최고 인기스타 인절미와 방송 촬영을 위해 만나게 되며 네티즌들이 연예인 특혜다. 학연, 지연, 곽동연이다 라며 귀여운 질투심 때문에 생겨난 말 입니다.





곽동연 출연작품 드라마

2012년 넝쿨째 굴러온 당신

2013년 장옥정

2014년 감격시대

2014년 모던파머

2015년 화정

2016년 돌아와요 아저씨

2016년 구르미 그린 달빛

2017년 쌈 마이웨이

2018년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곽동연은 '복수가 돌아왔다'에서 잘생긴 외모와 자상한 성격으로 완벽해 보이지만 어머니에 대한 상처와 열등감으로 쌓여있는 인물 오세호 역을 맡았습니다. 오세호는 강복수 역을 맡은 유승호와 대립구도를 보여주고 수정 역을맡은 조보아에게 마음을 얻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이번 드라마에서 곽동연은 처음으로 악역 연기를 선보일 것이라고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