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연구소

권나라 성형전 고향 본명 헬로비너스 나라 본문

오늘의 이슈

권나라 성형전 고향 본명 헬로비너스 나라

다이엔킴 2019. 3. 14. 17:56

안녕하세요 이슈연구소 입니다.

'닥터 프리즈너'에 출연하게된 권나라 알아보겠습니다.

권나라 성형전 고향 본명 헬로비너스 나라



 권나라 나이 1991년생으로 올해 28세입니다. 원래 본명은 권나라였지만 개명을 하여 지금은 본명이 권아윤입니다. 권나라 키 172cm, 혈액형 A형입니다. 권나라 데뷔 2012년 헬로비너스로 했습니다.


한 방송에서 나라는 성형루머에 대해 답을 했습니다. 데뷔초에 본인의 모습에 충격을 받고 지금까지도 다이어트를 꾸준히 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1집때 60kg였고 2집과 3집을 발매하면서 살을 많이 빼게 되었고 47kg까지 다이어트를 했습니다.








살을 많이 빼고나니 얼굴형이 바뀐느낌이 들어 성형한 듯이 갸름해진 모습때문에 성형설이 도는 것 같다고 말했고 성형은 따로 하지 않았지만 보톡스는 열심히 맞고 있다고 합니다.



권나라의 연애스타일은 솔직한 편으로 밀당은 그닥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공개연애는 부담스러운 관심을 받게되면서 서로 힘들지 않을까 싶어서 원하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의견을 서로 물어보지도 못한채 강제로 공개가되버리면 그것또한 예의가 아닌 듯 하다고 했습니다.








나라는 차세대 CF퀸으로 바쁜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CF퀸이라는 수식어에 부끄러워하며 CF프린세스 정도에 만족한다는 겸손함을 보였습니다. 침구 CF를 찍는 분들은 다들 아름다우셔서 넋을 잃고 보게되기 때문에 다음에 광고가 들어온다면 침구CF를 찍어보고 싶다고 했습니다.



나라의 몸매관리 비법은 운동이라고 합니다. 요즘 영화를 보며 조금씩 소주, 와인을 마시는 것에 빠져서 더욱더 운동을 열심히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헬로비너스'의 멤버인 권나라는 요즘 배우활동도 있지만 다음에는 MC에 도전해보고 싶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아직은 예능MC를 맡기에는 실력이 부족한 듯 하여 예능프로그램들을 섭렵하고 있다고 합니다.








배우로써의 권나라의 목표는 좋은 배우도 좋지만 좋은 사람이 먼저되고 그 후에는 좋은 눈빛을 가진 배우가 되어서 눈으로 다양하게 표현을 할 수 있는 배우가 되고싶다고 합니다. 


헬로비너스가 데뷔한지 6-7년이 되어가는데 내적으로 많은 성장을 하였고 진정한 아름다움을 보일 수 있는 헬로비너스라는 말을 듣고싶다고 그룹에 대한 애정도 나타냈습니다.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는 대형병원에서 뽑히게 된 외과 에이스 의사가 교도소에 있는 의료과장이 되면서 생기는 사건들을 담은 드라마 입니다. 



권나라는 정신과 의사지만 자원봉사를 하기위해 교도소를 가는 따스한마음을 가진 인물입니다. 인생 첫 메디컬 드라마에 도전하는 권나라는 언젠가 해보고 싶었던 의사역할이라서 좋은데다가 평소 팬이었던 남궁민선배님과 함께하게 되어 더욱 기대가 된다고합니다. 





앞서 공개된 스틸컷에서 권나라의 다양한 표정과 모습들을 볼 수 있으며 여성스럽고 밝은 매력 속에 어두운 그림자를 만든 상황이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