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연구소

김범수 성형전 미우새 나이 본문

오늘의 이슈

김범수 성형전 미우새 나이

다이엔킴 2019. 6. 30. 07:27

안녕하세요 이슈연구소입니다.
김범수 성형전 미우새 나이

 

 김범수는 1979년생으로 2019년 올해 나이는 40세입니다. 김범수의 키는 173cm이며 혈액형은 A형입니다. 김범수는 중부대 연극영화학과 대학원을 나왔습니다. 1999년에 김범수는 1집앨범으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본격적으로 대중들에게 목소리를 알린 것은 2집앨범에 송승헌과 송혜교가 출연하면서 앨범을 더 알리게 되었습니다. 3집앨범의 뮤직비디오는 장서희와 유오성이 출연하였고 김범수의 히트곡 중 하나인 '보고싶다'를 발매하였습니다.

 

 

'보고싶다'라는 노래가 '천국의 계단'OST를 참여하게 되면서 이 노래는 전국민들에게 사랑받는 노래가 되었습니다. 2006년에는 현역으로 군대에 입대하였습니다. 제대하고나서 6집앨범 '슬픔활용법'을 발매하였습니다.

 


'나는 가수다'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잦은 방송활동을 하지 않는 김범수였지만 매주 가창력과 본인 노래처럼 다른노래들을 잘 소화시키며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2집앨범의 타이틀곡 '하루'는 빌보드순위에서 50위까지 랭크되기도 했습니다.

 

 

김범수는 데뷔 당시에 얼굴을 숨기고 신비주의 홍보를 내세우며 활동을 했었습니다. 2003년 '윤도현의 러브레터'에서 최초로 얼굴을 공개하면서 신비주의는 깨졌지만 대중들은 김범수를 더욱더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과거 한 방송을 통해서 김범수는 사실 타의로 인해서 쌍커플 수술을 했지만 데뷔초기에 방송에 나간 다음에 순위가 떨어지는 것을 보고 기획사에서 방송출연을 금지시키기도 했다고 합니다. 처음 쌍커플수술을 안 했으면 좋았겠지만 몇 년전 안검하수를 교정하려고 재수술을 받은 사실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김범수의 한 팬은 희소성가치가 있는 눈이라고 평가를 해주어서 용기를 내어 안경을 벗고 아직 수술자국이 남아있는 눈을 공개하였습니다. 

 

안검하수라는 의료적 용어에 묻어가면서 미적 업그레이드를 하였냐는 질문에 김범수는 떡 본김에 제사를 지냈다고 재치넘치는 답변을 하였습니다. 안검하수는 위쪽 눈커풀을 올려주는 근육의 힘이 약해지면서 아래쪽으로 처지는 현상을 말합니다.

 

 

김범수는 데뷔20주년을 기념하는 콘서트 'The Classic'을 진행하던 중 공연전날까지 리허설을 하기도 했지만 갑자기 컨디션이 안좋아졌습니다. 병원에 가서 김범수는 급성 후두염으로 진단을 받게 되었고 콘서트를 취소하게 되었습니다.

 

목소리가 제대로 돌아오지 않아서 김범수는 할 수 없이 관객들에게 직접 사과를 하고 편지를 써서 메세지를 발송하며 환불을 약속했습니다. 계획되었던 서울공연 3회가 취소가 되었고 휴식을 취하며 다음 공연을 준비하였다고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