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연구소

권성희 마이웨이 남편 사고 나이 본문

오늘의 이슈

권성희 마이웨이 남편 사고 나이

다이엔킴 2019. 7. 9. 14:35

안녕하세요 이슈연구소입니다.

권성희 마이웨이 세샘트리오 남편 나이

 

권성희 나이 1954년생으로 올해 65세입니다. 1978년 세샘트리오로 '나성에 가면'이라는 곡으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권성희는 성악전공으로 동덕여대를 다니던 중에 방송에 출연하게 되면서 성악을 접고 가요계로 진출을 하였습니다.

 

 

어렸을 당시 성악을 배울 정도로 부유했던 집안이었지만 건설업을 하던 아버지의 사업이 기울게 되었습니다. 아시는분의 도움으로 노래로 아르바이트를 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그래서 낮에는 음대생으로 학교를 다니고 밤에는 밤무대에서 노래로 돈을 벌었습니다. 그 당시에 회사원 월급이 4만원 정도였으니 밤무대를 세네곳을 가서 한달에 50만원 정도를 벌어 권성희는 큰 돈을 벌 수 있게 되었습니다.

 

 

'회환', '여로', '나 하나의 사랑' 등 여러 히트곡으로 권성희는 2012년에 공로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가장 많이 알려진 곡인 '나성에 가면'은 2014년에 '수상한 그녀'라는 영화에서 심은경이 불러서 인기가 더 해졌습니다.

 

 

'세샘트리오'로 인기가수가 되면서 팀원 중 홍일점이었던 권성희는 팀원 중에 가장인기가 많았고 스토커까지 따라다녀서 보디가드를 고용할 정도였습니다.

 

 

세셈트리오는 팀원들이 이민을 가게되면서 1983년에 해체가 되었습니다. 권성희의 솔로 가수활동이 시작되었고 현재까지 가수로 활동한지 40년이 되었습니다.

 

 

최근 트로트 가수이자 후배가수인 설운도가 작곡을 해준 노래로 신곡을 준비중입니다. 설운도는 날카로운 디렉팅과 충고로 여러차례 작업을 수정하면서 권성희의 신곡에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