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연구소

이세창 부인 정하나 재혼 나이 본문

오늘의 이슈

이세창 부인 정하나 재혼 나이

다이엔킴 2019. 7. 23. 14:30

안녕하세요 이슈연구소입니다.
이세창 부인 정하나 재혼 나이

이세창 나이 1970년생으로 올해 49세입니다. 이세창 키 177mc, 혈액형 O형입니다. 이세창 학력 국민대 시각디자인학사입니다. 1993년에 이세창은 MBC텔런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세창은 경북 영천이 고향이며 사실 코미디언으로 연예계에 먼저 데뷔를 했으나 1993년에 영화단역을 맡으며 그 해 MBC텔런트가 되면서 정식으로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1994년 드라마와 쇼프로그램MC를 맡으면서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이세창은 2002년 드라마를 통해 김지연과 인연을 맺게되었습니다. 2003년에는 김지연과 결혼을 했지만 2011년부터는 사실상 별거를 하게 되었고 2013년 합의이혼으로 결말을 짓게 되었습니다. 김지연은 1978년생으로 올해 41세입니다. 1997년에 미스코리아 진이되면서 데뷔를 하게되었습니다.

 


김지연은 한 방송에서 이혼 후 심경을 밝혔습니다. 10년동안의 결혼생활에서 3년은 이혼을 고민했고 미스코리아가 되고나서 이미 내 생활은 쇼윈도같았다고 했습니다.

 

 

이혼을 앞에두고도 미스코리아라는 타이틀이 걱정되기도 했지만 이세창과 김지연은 친구로 남아서 지내는 것이 서로를 위한 길이라고 결정을 내렸습니다.

 

이혼 후에도 좋은사이를 유지하고 있으며 김지연은 딸과 이세창의 드라마 모니터링도 함께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지연은 현재 쇼호스트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김지연이 이룬 최고 매출액은 700억이고 하루매출은 30억을 달성했습니다. 회사 상반기 매출이 1700억인데 그 중에 40%를 김지연이 달성한 것 입니다.

 

 이세창은 2년열애 후 2017년 정하나와 재혼을 했습니다. 정하나와 이세창의 나이차이는 13살이며 정하나는 아크로바틱 배우, 모델, 리포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세창이 맡고있는 레이싱팀과 함께 대회에 참가한 적도 있으며 영화나 드라마에서 여자 연예인을 대신해 모터사이클 장면을 연기했습니다.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해 배울점이 많아서 마음이 가게 되었고 부딪힐 일도 없어서 결혼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이세창은 데뷔 후 외모로 일약 스타덤에 오르게 되며 바쁜활동을 했으나 어느날 발연기논란이 생기게 되면서 점점 활동이 뜸해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몇년 후 계속되는 고민을 거듭하고 연기자의 길을 다시걷고 있으며 후배들을 위해 연기지도를 하면서 본인도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비슷한 캐릭터들만 맡기 보다는 다양한 역할들을 연기해보고 싶다는 열정까지 드러냈습니다.

 

이세창은 이른아침 실내 다이빙풀에 들렸습니다. 벌써 스킨 스쿠버 강사로 일한지 십년이 더 되었고 세계 여러나라의 바다를 쉽게 누빌 수 있을 정도의 실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더불어 카레이서를 했던 경력으로 인해 자동차 부품들을 유통하는 물류회사의 이사직을 맡게 되었다고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