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연구소

태연 써니 놀라운토요일 소녀시대 본문

오늘의 이슈

태연 써니 놀라운토요일 소녀시대

다이엔킴 2019. 8. 10. 16:44

안녕하세요 이슈연구소입니다.
태연 써니 놀라운토요일 소녀시대

 

태연 나이 1989년생으로 올해 30세입니다. 태연 본명은 김태연이며 전주출신입니다. 태연 키는 160cm, 혈액형은 A형입니다. 현재 걸그룹 소녀시대에서 메인보컬을 맡고있습니다.

 

어린시절 부유한 환경에서 자라오며 교육열이 높은 집안이었지만 재미로 시작했던 노래에 재능을 보이게 되었습니다. 

 

경연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SM아카데미에서 레슨을 받았고 15세의 나이에 가수 더원의 앨범에 피쳐링으로 참여했습니다. 2004년에는 SM청소년대회에서 10000:1이라는 경쟁률을 뚫고 SM엔터에 정식으로 캐스팅이 되었습니다.

 

 

써니 나이 1989년생으로 태연과 동갑인 30세입니다. 써니 본명은 이순규이며 출생은 미국이지만 한국에서 자랐습니다. 써니는 158cm키를 가지고 있고 혈액형은 B형입니다.

 

KBS어린이 합창단 경력도 있고 학생떄는 음악선생님 대신 수업을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데뷔전에는 코러스활동을 하면서 실력을 키워왔다고 합니다.

 


오디션당시 써니가 이수만의 조카라는 사실은 아무도 모른채 보컬과 춤실력이 좋은편으로 평가를 받아 합격을 하게 되었고 이수만도 써니의 오디션응시 사실을 몰랐다고 합니다.

 

태연과 써니가 오랜만에 함께 예능출연에 나섰습니다. 두 사람은 평소 '놀라운토요일'을 자신들만의 즐기는 방법까지 따로있을 정도로 마니아라고 소개를 하며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태연이 '놀라운 토요일'을 시청하는 방법은 "정답은 이것같은데 왜 방송에 다른사람들은 저걸 선택할까"라고 흥분하며 시청을 즐긴다고 합니다.

 

써니는 노래 받아쓰기를 들으면 바로 인터넷을 켜서 가사를 검색해본다고 말해서 사람들을 폭소하게 만들었습니다.

 

써니와 태연은 애청자답게 멤버들을 정확히 파악하여 현장을 쥐락펴락하는 모습까지 보였습니다. 혜리의 모습을 가장 잘 분석한 태연은 분량을 가장 걱정하는 밀당녀로 정답을 알지만 모르는 척 하는 것 같다고 설명을 했습니다.

 

그러자 멤버들은 혜리를 너무 과대평가했다는 반응을 보였고 시장음식들을 제대로 파악한 박나래를 보고 써니는 감탄을 하기도 했습니다.

 

 

태연은 BJ'입짧은햇님'을 보고 놀토에 빠지게 되었다며 성대모사까지 선보이기도 하고 시장음식들이 나오는 영상을 보며 꼭 성공해서 음식들을 먹겠다는 의지를 보이기도 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