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연구소

심진화 성형전 김밥집 남편 김원효 본문

오늘의 이슈

심진화 성형전 김밥집 남편 김원효

다이엔킴 2018. 11. 28. 06:00

안녕하세요 이슈연구소 입니다.

심진화 성형전 김밥집 남편 김원효



 심진화 나이 1981년생으로 올해 37세입니다. 심진화 키 154cm입니다.


심진화 학력 가야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입니다. 심진화 데뷔 2003년 SBS 공채 7기로 데뷔했습니다.











심진화 성형전후 성형전

심진화는 절친이었던 개그우먼이 갑작스런 사고로 세상을 떠났고 5개월 후 친아버지가 돌아가셨을때 안좋은 생각을 많이했다고 합니다. 사람만나는 것이 무섭고 변하고 싶어서 성형수술을 했습니다.


그 때는 힘들어서 세상을 회피하고 싶어서 하게 된 성형이지만 지금은 좋은남편을 만나 웃으며 성형얘기를 할 수 있게된듯 하여 다행인 생각이 드네요. 한 방송에서 남편 김원효가 아내 심진화의 턱은 가공이 들어갔다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심진화는 사각턱 교정을 했고 팔뚝, 배, 허벅지 지방흡입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심진화 결혼 남편 김원효

2011년 심진화 김원효는 연애4개월 후에 결혼을 했습니다. 생각보다 빨리 결혼날짜를 잡아 사람들은 속도위반이 아니냐는 말을 했지만 그것은 오해일 뿐이었습니다. 김원효는 심진화가 이상형이었고 만나고 싶은 마음에 본인의 프로그램 방청권을 주기위해 심진화의 공연장에 찾아갔습니다.


결혼 후 모은돈으로 심진화는 남편 김원효의 차를 새로 사줬다고 합니다. 남편과 만나서 너무 행복하고 고마운 마음에 주는 선물이라고 합니다.








(사진출처 리빙센스 블로그)





심진화 김원효 집

신혼집은 부천에 가까운 양천구 신정동에서 생활했었습니다. 그 후 여의도로 방송때문에 출퇴근하는 일이 잦아지자 오고가는 길에 봐둔 아파트를 분양받았습니다. 


위치는 영등포에 위치한 대단지 타워형 아파트입니다. 두번째 집은 부부의 공간으로 꾸미고 싶어 새롭게 리모델링도 하고 인테리어 용품으로 이쁘게 꾸몄습니다. 













심진화 김밥집 마녀김밥

심진화와 김원효는 삼각지역 9번출구 근처에 위치한 김밥집을 운영중입니다. 생활의 달인에 소개된 적도있고 '마녀김밥'은 분점을 잘 내주지않는데 두 달을 매달려 창업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김밥집과 홈쇼핑 출연으로 바쁘게 살고있는 심진화는 남편 김원효의 수입을 역전한지 2년이나 지났습니다.












심진화 다이어트 줌바댄스

심진화는 종합검진 결과에서 고지혈증 60대 진단을 받고 충격을 받아 제대로 다이어트를 했습니다.

일주일에 6일을 운동을 했고 운동 방법은 스트레칭으로 몸을 우선 풀어준 후 자전거를 한시간정도 타줍니다. 


그리고 줌바댄스를 검색해 하기 쉬운 것으로 골라서 운동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이어트 보조제를 복용하면서 운동만으로는 빼기 힘든 군살들이 많이 빠져 18kg정도 감량을 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