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연구소

윤종훈 학력 윤아 나이 여친 본문

오늘의 이슈

윤종훈 학력 윤아 나이 여친

다이엔킴 2018. 10. 14. 19:30

안녕하세요 이슈연구소 입니다. 주말 오후에 커피 한 잔 하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오늘 시작하는 드라마 '내사랑 치유기'에서 박완승 역으로 출연하게 된 윤종훈 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윤종훈 학력 윤아 나이 여친




 윤종훈 나이 1984년으로 올해 만 34세입니다. 윤종훈 키 180cm로 큰 키를 가지고 있고 윤종훈 혈액형 AB형 입니다. 윤종훈 학력은 대전대학교 외국어문학 중퇴입니다. 


 데뷔는 2009년 드라마 '돌아온 일지매'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최근 드라마 '리턴'을 통해 존재감을 제대로 알리게 되었습니다. 윤종훈은 매회 반전을 거듭하게 되는 연기로 서준희 역을 맡아 마약에 중독되버린 의사 역할을 맡았습니다.





 윤종훈 윤아 여친이 관련 검색어에 뜨는 이유는 윤종훈이 해피투게더3에 출연하여 드라마 '리턴'의 결말에 대해 주변에서 많이 물어본다고 하였습니다. 그 중 평소 친분있는 소녀시대 윤아가 결말을 알려달라고 했지만 윤종훈은 알려주지 않았다고 합니다. 윤종훈 윤아 박환희는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를 통해 친분을 쌓게 된 것으로 보입니다.


 이어 윤종훈은 여자친구가 있었으면 결말을 알려줄 수도 있을텐데 라며 요즘 호감을 가진 분이 있다고도 말하였습니다. 혼자만 좋아하는 단계일 뿐이지만 연애를 하고싶다고 했습니다.



 


 본격적으로 윤종훈의 이름을 알리게 된 작품을 알아보겠습니다. 윤종훈은 응답하라 시리즈 중 응답하라 1994에 서울 킹카 김기태 역으로 출연하였습니다. 미생, 사도세자, 왕은 사랑한다, 또 오해영, 하백의 신부, 리턴에도 출연했습니다. 곧 방송 될 드라마 '내사랑 치유기'에서 소유진 남편 박완승 역으로 캐스팅 되었습니다.





 윤종훈은 군대를 전역하고 나서 70만원을 가지고 연기의 꿈을 가진채 상경했습니다. 작은 월세방에서 연기에 대한 꿈을 키웠고 오랜시간 연극 무대에서 연기력을 쌓았습니다. 윤종훈은 스텝들 사이에서 다시 한번 더 일해보고 싶은 배우로 통한다고 합니다. 윤종훈의 연기에 대한 성실함과 열정이 스텝들에게 전해진 듯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