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연구소

손준호 김소현 나이차 재혼 초혼 본문

오늘의 이슈

손준호 김소현 나이차 재혼 초혼

다이엔킴 2018. 10. 16. 05:30

 안녕하세요 이슈연구소 입니다.


 비디오스타에 부부특집으로 홍현희, 제이쓴 부부와 함께 김소현 손준호 부부도 같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오마이베이비 했을 때는 아들 주안이도 자주 봤었는데..그립네요. ㅎㅎ 손준호 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손준호 김소현 나이차 재혼 초혼 아들 주안이





 손준호 나이 1983년 생으로 올해 36세 입니다. 손준호 키 182cm 손준호 학력 연세대학교 성악과 학사, 연세대학교 대학원 성악과 석사입니다. 뮤지컬 배우 손준호는 같은 직종에 있는 뮤지컬 배우 김소현의 남편입니다.






 손준호 김소현 나이차 손준호 1983년 생으로 36세, 김소현 1975년 생으로 44세로 8살 차이 김소현이 연상입니다

손준호 김소현 결혼 2011년 했고 그 다음해 2012년 아들 손주안 주안이를 낳았습니다. 손준호 아들 손주안 주안이 나이 2012년 생으로 올해 7살입니다.




 손준호 김소현 재혼 입니다. 오페라의 유령 공연 당시 상대역으로 만나게 된 손준호가 김소현에게 한 눈에 반해버렸고 적극적으로 대시했습니다. 손준호는 결혼을 했지만 아내 김소현의 쌩얼을 본 적이 없다고 합니다. 김소현이 손준호 보다 잠을 늦게 자고 일찍 일어나 기초 화장이 끝나 있다고 합니다.


김소현 전남편은 서울대 의대 교수인 아버지의 제자였던 사람이었고 전남편과 김소현 사이의 자녀는 없었습니다.





 손준호 초혼 첫 결혼을 김소현과 했습니다. 또 초혼과 관련 된 것은 손준호가 부른 노래 초혼이 있습니다. 불후의 명곡 출연 당시 장윤정 편에서 장윤정의 노래 초혼을 손준호가 멋지게 소화해 냈습니다.




 손준호 김소현 불후의명곡 대표 부부로 유명한데요. 김연자 편에서는 88서울올림픽 폐막식 곡으로 유명한 '아침의 나라에서'를 불렀고 김연자는 감동에 눈물과 기립박수로 답해주었습니다. 그리고 손준호 김소현은 KBS 창립 45주년 특집 방송 날 명성황후 특집을 재현해내었고 너무 인상깊은 무대를 만들어주었습니다.


 손준호 복면가왕에 출연 예정이었지만 출연자 스포가 보안으로 되어있는 복면가왕 출연을 복면가왕 판정단 중 한명인 김구라에게 말을 했고 결국 손준호는 나오지 못했다고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