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연구소

조태관 혼혈 국적 부인 노혜리 본문

오늘의 이슈

조태관 혼혈 국적 부인 노혜리

다이엔킴 2018. 10. 21. 04:01

안녕하세요 이슈연구소 입니다.

주말의 마지막 일요일 이네요. 정말 주말은 너무빨라서 일요일 저녁 예능을 보고있으면서도 한편으로는 내일은 월요일이네라는 생각을 자꾸 하게 되더라구요.ㅎㅎㅎㅎ

일밤의 새 예능 궁민남편에 출연하게 된 조태관 알아보겠습니다.

조태관 혼혈 국적 부인 노혜리 최수종 아버지




 조태관 나이 1986년 생으로 올해 만 32세 입니다. 조태관 국적 캐나다 하지만 조태관 혼혈 아닙니다.

조태관 키 181cm입니다. 2007년 캐나다에서 뮤지컬 배우로 데뷔를 했고 조태관 영어이름 재스퍼 초(Jasper Cho).

조태권 학력 캐나다 토론토 대학교 학사, 영국 팰머스대학교 대학원 석사 입니다.

진한 이목구비가 마치 혼혈처럼 보일 정도로 잘생긴 외모와 몸매관리를 꾸준히하여 몸까지 좋다고 합니다.





 조태관은 연예계 집안으로 유명한데요 조태관 아버지는 조하문으로 1980년도 록밴드 마그마로 데뷔 했고 '이 밤을 다시 한 번'을 부른 가수이고 현재는 목사입니다. 

조태관 어머니 텔런트 최지원으로 1980년 연극 '갯마을'로 데뷔하여 1983년 MBC 17기 공채텔런트 입니다.

조하문 최수종의 관계는 최수종이 외삼촌이고 하희라가 외숙모 입니다.






 조태관은 연기활동을 하고 있으나 아트디렉터 출신입니다. 윌리엄왕자의 아들 조지왕자가 태어났을 때 광고를 맡아 제작한 적이 있습니다. 당시 조지 왕자의 사진이 공개되기 전이라 유명한 셀럽들의 아이가 태어났을 때 처럼 조지 왕자를 가운데 앉히고 주변에 여러 아기들을 모이게 하여 마치 셀럽처럼 보이게 하는 아이디어를 냈고 '미래의 지배자들을 만나세요'라고 했다고 합니다.







 조태관은 2016년 11월 결혼했습니다. 조태관 부인 노혜리는 6살 연하로 조태관이 일 때문에 들린 영국에서 만나게 되어 1년정도 연애를 하고 결혼하게 되었습니다. 2017년 조태관 아들 득남하였습니다.



 조태관 태양의후예에서 다니엘역을 맡았고 재난구조 의사로 활동하며 부상자들을 돌봐주고 망가진 자동차도 문제없이 고쳐주는 훈남 역할입니다. 조태관 슈퍼스타K로 얼굴을 처음알리게 되었고 태양의후예를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SNS를 통해 감독님과 만나게 되었고 여러번의 오디션 끝에 다니엘 역을 맡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은숙 작가는 조태관에게서 외국인의 여유로움과 자유로움이 느껴져서 부드러운 매력이 발산된다고 했습니다. 김원석 작가는 재난현장에 뛰어들어 넓은 마음으로 희생자들을 치료하는 국경없는의사회의 의사처럼 헌신적인 느낌을 보여줬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조태관 궁민남편 히든맴버로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궁민남편은 누구의 남편이나 누구의 아빠로 살기위해 포기하는 것들이 있는 현실에서 대한민국 남편들을 대변하는 일탈기 프로그램 입니다.

싱글와이프의 시즌2 느낌으로 조태관은 결혼 전에는 즉흥적으로 행동했지만 지금은 아무것도 못한다고 했는데요 프로그램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