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연구소

이선빈 성형전 학력 나이 본문

오늘의 이슈

이선빈 성형전 학력 나이

다이엔킴 2018. 10. 25. 17:56


 안녕하세요 이슈연구소입니다.

오늘 개봉한 영화 '창궐' 혹시 보셨나요? 저는 주말에 보러가려 합니다.ㅎㅎㅎ

인생술집 이선빈 출연한다고 하네요. 창궐의 여주인공 이선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선빈 성형전 학력 나이



 이선빈 나이 1994년생으로 25살입니다. 이선빈 본명 이진경이고 이선빈 고향 천안출신입니다. 이선빈 키 166CM이고 이선빈 혈액형은 A형입니다. 이선빈 학력 천안쌍용고등학교 졸업했습니다. 데뷔는 2014년 중국 드라마 '서성왕희지'를 통해서 했습니다. 



 이선빈은 어렸을 떄 어려운 형편때문에 안해본 알바가 없을정도로 일을 많이 해봐서 재주도 많고 털털한 셩격이 생겨났다고 했습니다. 









 이선빈은 고등학생때 연기의 꿈을 가지고 아동극 '무적의 삼총사'로 연극을 하였고 고등학교 3학년 때 서울에 와서 오디션을 보았습니다. 그 후 걸그룹 연습생으로 생활을 시작했고 JQT의 맴버로 뽑히게 되었으나 제대로된 활동없이 끝나게 되었습니다. 


예명을 '여름'으로 바꾸고 교복 모델로 활동했고 쇼핑몰 모델이나 잡지화보, 드라마 단역 등 여러가지 일을하며 지내왔습니다.



 이선빈 성형전 의혹이 있는데 아마 이선빈의 뚜렷한 이목구비 때문에 생겨난 루머 같습니다.


 라디오스타에서 이선빈은 본인의 성형설에 대해 매우 오해이며 성형을 하지않았고 화장발이며 매부리코다. 나는 용 된케이스이며 정글의법칙을 보면 성형을 하지않은 자연인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라고 했습니다.

'김창렬의 올드스쿨' 라디오에서는 DJ김창렬이 이선빈에게 고치고 싶은 부위가 있느냐고 물었더니 이선빈은 한 군데가 아니다라며 너스레 떨며 광대도 하고싶기도 하지만 성형을 한다한들 크게 달라질 것 같지가 않아 생긴대로 살기로 마음을 먹었다고 했습니다.











 2015년 이선빈의 데뷔작 중국 드라마 '서성왕희지'를 통해 하게 되었고 공주지만 공주인 신분을 숨기고 호위병 진시 역을 맡았습니다. 이선빈 너목보에 출연하며 얼굴을 제대로 알리게 되었는데요. 



이름은 '38 사기동대 서인국의 그녀'로 출연하여 놀라운 춤과 노래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38 사기동대에서 꽃뱀 조미주 역할을 제대로 보여주었고 본격적으로 연기활동에 불을 피웠습니다.



 이선빈 복면가왕에 '먹지 말고 양보하세요 과자집'으로 출연하여 체리필터의 오리날다를 불렀고 2라운드 준비곡은 바이브의 술이야였습니다. 이선빈 닮은사람은 레드벨벳 아이린, 곽진영, 나인뮤지스 소진이 있습니다.












 이선빈 정글의법칙에 출연하여 힘든 일들도 척척 해내고 똥냄새가 나도 신경을 안쓰는 매우 털털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선빈 라디오스타 출연하였을 때는 프로듀서 싸이코반이 이선빈의 팬이라는 말이나왔고 그리고 걸그룹 출신답게 놀라운 댄스 실력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하였습니다.


 이선빈 이덕화 관련검색어에 같이 뜨는 이유는 이덕화 딸 이지현양과 이선빈씨가 매우 닮은 꼴이라서 그런 듯 합니다. 이선빈 아버지 이덕화 아닙니다. ㅎㅎㅎ



창궐은 조선시대에 나오는 야귀를 소재로 한 영화로 현빈, 장동건, 정만식, 조우진, 김의성 등 많은 선배들과 함께 출연하는 이선빈의 첫 주연 영화입니다. 첫 영화이지만 예쁜 것을 포기하고 본인만의 털털한 성격으로 야귀떼와 맞서 싸우는 덕희역을 맡았습니다.


메이크업도 제대로 안된 채 영화 촬영을 임하여 메이크업보다는 흙을 발랐고 감독님께서 솜털에 먼지가 껴있는 듯한 디테일들을 좋아하셨다고 합니다. 이번 영화에서 막내로써 분위기 메이커 역할과 친동생처럼 편안하게 잘 대해준 선배들에게 고마움을 표했습니다. 


▶이선빈 광고 움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