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연구소

윤소희 혈액형 카이스트 송재림 인생술집 본문

오늘의 이슈

윤소희 혈액형 카이스트 송재림 인생술집

다이엔킴 2019. 1. 10. 16:03

안녕하세요 이슈연구소 입니다.

'인생술집'에 윤소희, 송재림, 장동민, 신아영 출연합니다.

윤소희 혈액형 카이스트 송재림



 윤소희 나이 1993년생으로 올해 26세입니다. 윤소희 키 168cm, 혈액형 B형입니다. 윤소희 학력 카이스트 생명화학공학과 중퇴입니다. 윤소희 데뷔 2013년 엑소 '늑대와 미녀'로 했습니다.




독일에서 태어났고 6살이되어서 한국에 왔습니다. 어릴적에 꿈꾸던 외교관에서 배우로 장래희망을 변경하였고 부모님의 반대에 부딪히며 공부를 매우 열심히하여 고등학교 조기졸업 후 카이스트 입학을 했습니다. 윤소희 아버지는 교수로 공대 건축학과에서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습니다.







 윤소희와 송재림은 9년 절친으로 '인생술집'에 출연하여 우정을 뽐낸다고 합니다. 송재림은 윤소희가 공부를 열심히 해서 과학고졸업 후에 카이스트까지 가게 된 영리한 친구가 배우를 한다고 하여 처음엔 반대를 했었다고 합니다. 친구로써 걱정스러운 마음에 반대를 했지만 지금은 바쁘게 활동 중인 친구가 자랑스럽다고 하네요.








 윤소희가 카이스트에 진학하게 된 이유중 하나는 김태희 입니다. 어린시절 어머니께 배우가 하고싶다고 했더니 어머니는 김태희를 보여주며 이렇게 예쁘고 똑똑한 사람도 있으니 너는 공부를열심히하거라 라고 했습니다. 이에 윤소희는 충격을 받아 초등학생인 그때 부터 공부를 정말 열심히했다고 합니다.










 학창시절에는 뛰어난 외모 덕에 모델 제의를 받게된 적도 있습니다. 연예인이 되고 싶다고 할 때면 어머니는 항상 예쁘고 끼 많은 사람이 얼마나 많은데 쉬운줄아느냐 라고 하셨고 윤소희는 좋은 대학교를 가서 엄마를 설득시켜야겠다는 마음에 카이스트 진학을 이뤘다고 합니다. 합격 후 윤소희는 당당하게 연예인이 되고싶다고 했고 부모님은 어이없는듯 좋아하셨다고 합니다.







 윤소희는 최근 '탐나는 크루즈'에 출연하였습니다. 모든 여행자들의 로망으로 불리는 크루즈 여행도중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린 예능입니다. 출연자들의 선택에 의해 여행이 이루어지고 즐기지 못하는 자와 즐길 수 있는자로 결정이되는 리얼 예능입니다. 7박 8일 동안 지중해를 항해하며 유럽의 여러 아름다운 도시들을 방문하고 크루즈 선원들의 이야기도 관전포인트입니다.








 윤소희는 지난 1월 '친절한 기사단'의 MC로 출연했었고 뛰어난 영어실력과 친화력을 선보였습니다. 런닝맨과 마스터키에 출연하여 타오르는 승부욕과 청순한 매력을 뽐내는 반전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습니다.



윤소희 출연작 드라마

2013년 칼과 꽃

2013년 식샤를 합시다

2014년 빅맨

2014년 연애 말고 결혼

2014년 비밀의 문

2015년 사랑하는 은동아

2016년 기억

2016년 사랑하면 죽는 여자 봉순이

2016년 아이언 레이디

2016년 헤어진 다음날

2017년 반지의 여왕

2017년 군주

2017년 이번 생은 처음이라

2018년 마녀의사랑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