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연구소

홍인규 막내딸 아내 이현주 나이차이 본문

오늘의 이슈

홍인규 막내딸 아내 이현주 나이차이

다이엔킴 2019. 3. 3. 15:47

안녕하세요 이슈연구소 입니다.

개그맨 홍인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홍인규 막내딸 아내 이현주 나이차이



 홍인규 나이 1980년생으로 올해 39세입니다. 홍인규 키 168cm, 혈액형 A형입니다. 홍인규 학력 인덕대학교 방송연예과입니다. 홍인규 데뷔 2004년 KBS 공채개그맨 19기입니다. 나이에 비해 어리게 보이는 동안이며 슬하에 아들 둘, 딸 한명이 있습니다. 



홍인규는 어린시절 이혼하신 부모님을 대신하여 친할머니의 손에 자라게 되었습니다. 할머니와 자라오면서 본인의 가난과 혼자있는 상황을 비관하며 몇 차례 가출도 했습니다. 







어린나이에 가출을 해서 멀리가지 못하고 고향인 인천안에 있었고 전파상 앞에 있는 고장난 냉장고 안에서 잔적도 있고 정리가 다된 포장마차 속을 비집고 들어가 잠을 청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어느날 동인천역에서 기차를 보게되고는 서울에 있는 엄마를 찾을 수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에 장거리 가출을 시도했습니다. 서울역에 도착했지만 무서운 형들과 노숙자 뿐이었고 경찰에게 붙잡혀 1년반을 보육원에서 지내게 되었습니다.








1년 반의 가출생활을 끝내고 홍인규는 모범학생이 되었습니다. 본인을 위해서 항상 노력해주시는 할머니를 보고 의지로 개그맨에 합격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 당시 합격을 하여도 자리를 잡기 힘든 때 였고 홍인규 역시 긴 무명시절을 겪게 되었습니다. 힘들어 할 당시 개그맨 선배인 김준호가 큰 도움을 주었습니다.








김준호는 홍인규의 자라온 환경을 궁금해 했고 할머니와 손자역을 하는 코너를 만들어보자라고 하여 만든 코너가 '집으로'였고 홍인규의 인기가 최고에 달하게 되었습니다. 



최근에는 김준호와 방송활동 외에도 많은 활동을 함께하고 있고 홍인규도 김준호처럼 방황하고 힘들어하는 후배들을 위해 힘이 되어주는 선배가 되고싶다고 했습니다.







홍인규는 2006년 첫사랑 이현주씨와 8년 열애 후 결혼을 했습니다. 홍인규가 18살 때 인천에 위치한 월미도 놀이공원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만나게된 이현주씨는 2살 연하였고 스무살부터 동거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슬하에 두 아들 태경과 하민, 2017년에 막내딸 채윤이를 낳아 세남매를 두고 있습니다.

2014년 홍인규와 부인은 12번의 이사 끝에 본인의 집 장만에 성공하였고 아내를 위해 현수막 이벤트를 하였습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홍인규와 그의 막내딸 채윤이, 그리고 김준호가 출연하여 샘 해밍턴의 가족을 만나게 됩니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친근한 모습으로 홍인규는 다가가게 되고 김준호는 히어로 복장을 하고 벤틀리에게 자신을 소개합니다.


채윤이와 벤틀리에게 흐르는 묘한기류가 기대되며 남자친구가 없는 채윤이에게 벤틀리가 좋은친구가 될 것 같아 너무 좋았다고 소감을 알렸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