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연구소

채은정 전남자친구 비키니 쇼핑몰 스토커 나이 본문

오늘의 이슈

채은정 전남자친구 비키니 쇼핑몰 스토커 나이

다이엔킴 2019. 3. 5. 16:09

안녕하세요 이슈연구소입니다.

걸그룹 클레오 출신인 가수 채은정 알아보겠습니다.

채은정 전남자친구 비키니 쇼핑몰 스토커 나이



 채은정 나이 1982년생으로 올해 37세입니다. 채은정 본명 이은정입니다. 채은정 키 168cm, 혈액형 A형입니다.

1999년 3인조 걸그룹 '클레오'로 데뷔한 채은정은 눈에 띄는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2004년 클레오를 탈퇴하고 2007년에 솔로가수로 컴백을 했습니다.








최근 방송에서 채은정은 클레오활동을 접고 했던  직업들을 공개했습니다. 치과 코디네이터, 갤러리스트, 홍콩 모델입니다. 다들 놀라며 지금은 어떤직업을 가지고 있는지 물었고 채은정은 비키니 쇼핑몰을 하고있으며 본인이 착용하고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클레오 활동 후에 급작스럽게 홍콩으로 떠나서 사람들의 궁금증이 따라다니게 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과거 만났던 남자친구가 그녀의 곁을 떠나게 되었고 그를 잡기 위하여 홍콩으로 갔습니다.


그렇지만 그런 그녀를 차갑게 거절한 전 남자친구 때문에 꼭 홍콩에서 성공을 하겠다고 결심을 하게 되었습니다.








클레오를 탈퇴하고나서 솔로앨범이 기대에 만족스럽지 못했고 힘든시간을 보내다가 소속사 계약 위약금을 물고서 홍콩으로 떠난 것이었습니다. 


홍콩의 처음 생활은 잘 곳도없이 지냈고 근처에 보이는 에이전시에 들어가서 한 달만 일거리를 주고 돈을 벌어온다면 계속 써달라고 했습니다.








그 한 달동안 채은정은 놀라울 정도의 활동을 보여주었고 많은 광고를 찍게되었습니다. 홍콩에서 1년동안 모델활동하며 한국에서 10년동안 가수생활을 했던 수입보다 더 많이 벌었다고 밝혔습니다.



사드로 인해서 활동이 줄어들게되면서 한국으로 돌아오면서 본인의 자리가 없을 것이고 연예인은 더 이상 하고 싶지않다는 생각에 다른 일들을 해봤습니다. 한국에서 채은정은 오랜만에 복귀를 하였고 가늘고 길게 활동하고 싶다는 소망을 전했습니다.





채은정은 한 방송에서 8년째 스토킹에 시달리고 있음을 말했습니다. 홍콩에서 활동을 할 당시에 에이전시에서 친분을 쌓은 사람이 있었고 오랜시간 알고지내며 채은정의 정보를 계속 뺴내서 신상을 공개해버리고 SNS사진마다 악플을 달았다고 합니다.



채은정의 집, 전세가격, 차번호, 휴대폰번호 등을 해시태그해서 올렸고 실제와 다른 루머들까지 올렸습니다. 채은정인 한국에 오자 스토커는 직접 찾아와서는 옆집으로 이사올 준비까지 하고있었습니다.





스토커는 오히려 채은정에게 맞아서 발톱이 부러졌다며 형사고소를 했고 채은정은 맞고소를 하게 되었습니다. 8년동안 너무힘들었는데 이 사건은 아직 1년동안 해결이안된 상태라고 합니다.



채은정이 무죄판결을 받자 스토킹을 하는 여자는 계속해서 억울하다고 항소를 하고 채은정이 직접 법원에가서 증언까지 했다고 합니다. 한동안은 스토킹 때문에 집 밖을 나가지 못했고 대응을 하면 할 수록 심해지자 무시를 했더니 8년이나 되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