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연구소

진아름 쌍둥이 남궁민 나이차이 본문

오늘의 이슈

진아름 쌍둥이 남궁민 나이차이

다이엔킴 2019. 5. 9. 11:24

안녕하세요 이슈연구소 입니다.
배우 남궁민과 공개연애중인 모델 진아름 알아보겠습니다.
진아름 쌍둥이 남궁민 나이차이 

 진아름 나이 1989년생으로 2019년 올해 31살입니다. 진아름 키 174cm, 진아름 학력 백제예술대학 모델과를 졸업하고 2008년에 모델로 데뷔를 했습니다.


다양한 잡지 화보촬영으로 활동을 해왔고 2010년에는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에 나오게 되면서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남궁민 나이 1978년생으로 42살입니다. 남궁민 혈액형 B형, 키 175.5cm입니다. 남궁민 학력 중앙대 기계공학 학사입니다. 데뷔 2001년 영화 '번지점프를 하다'로 했습니다. 여자친구인 진아름과 나이차이는 11살 차이가 납니다.

 

 

두 사람은 2015년 영화 '라이트 마이파이어'에서 남궁민이 감독으로, 진아름은 배우로 만나게 되었습니다. 남궁민은 여배우 오디션을 위해 심사위원으로 앉아있었고 진아름은 오디션을 지원한 지원자였습니다.

 


그 날 5명이 오디션을 보게 되었고 다른 심사위원들은 진아름을 제외한 4명에게 호감을 드러냈고 남궁민만이 여배우 역할에 진아름이 적합하다고 하였습니다.

 

 

결국 진아름이 캐스팅되게 되었고 남궁민이 먼저 진아름에게 문자로 고백하였다고 합니다. 둘은 인연이되어 2016년 2월에 열애를 인정하였고 그 당시 열애한지 7개월이 된 상태였고 현재 4년째 열애 중입니다. 서로의 애칭으로 진아름은 애기야, 남궁민은 허니야로 불린다고 합니다.

 


남궁민은 2017 KBS 연기대상에서 '김과장'으로 남자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되었고 수상소감에서 연인인 진아름을 언급하였습니다. '아름이 고맙고 사랑합니다'라고 말을 하며 진아름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습니다.

 

 

다른 방송에서도 서로의 애정을 보이며 누리꾼들의 부러움을 받으며 동시에 43살에는 결혼을 하고 싶다고 했던 남궁민의 결혼계획에 대해서 질문들도 쏟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진아름은 일란성 쌍둥이 언니가 있습니다. 언니의 이름은 진다운이며 함께 모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쏙 빼닮은 외모로 함께 화보를 진행하기도 했고 진아름은 SNS에 언니와 찍은 사진을 올리며 한국의 올슨자매로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진아름은 2014년 모델 백지원과 음원을 발매한 적이 있습니다. 직접 작사한 곡인 '그 때 그 겨울'을 앨범에 수록하였습니다.


뛰어난 몸매로 몸매관리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진아름은 평소에 배에 힘을 주어서 긴장을 놓지않으려 하고 촬영 전날에는 꼭 강한 스트레칭으로 몸을 풀어주며 장 해독주스로 피부가 좋아지도록 한다고 밝혔습니다. 더불어 양치질 하는 도중에는 스쿼트자세로 양치를 하고 매일 스쿼트100개를 빠짐없이 하고 있다고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