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연구소

카라 멤버 이름 프로필 원년멤버 본문

오늘의 이슈

카라 멤버 이름 프로필 원년멤버

다이엔킴 2022. 12. 3. 13:42

안녕하세요 이슈연구소입니다.

카라 멤버 이름 프로필 원년멤버 

카라는 2007년 3월 29일 데뷔한 한국 여자그룹입니다.

멤버는 박규리, 한승연, 구하라, 니콜, 강지영, 허영지 입니다.

 

 

리더인 박규리는 1988년생으로 34세, 한승연은 1988년생 34세, 니콜은 1991년생 31세, 강지영과 허영지는 1994년생으로 28세입니다.

그룹 카라는 멤버교체가 다수 있었던 그룹입니다.

처음 데뷔할때는 박규리, 한승연, 니콜, 김성희 4인조 그룹이었습니다. 그 후 메인보컬인 김성희가 탈퇴하며 구하라와 강지영이 영입되었습니다.

 

14년도 이후 니콜과 강지영이 나갔고 허영지가 영입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번 2022년 재결합에 모든 멤버가 모이게 된 것 입니다.

 

원더걸스, 소녀시대와 함께 활동하여 현재까지 인기있는 그룹이며 성장형 걸그룹으로 불리기도하면서 두꺼운 팬층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카라는 실력형 그룹은 아니었으나 점차적으로 성장하며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걸리쉬하고 러블리한 느낌을 강조한 노래를 선보여 오던중 일본활동을 시작하면서 '점핑'이란 노래와 함께 이미지변신을 성공시키기도 하였습니다.

 

 

모든멤버들의 노래실력도 향상되어 라이브무대를 자주 선보이기도 했다.

 

카라는 이번 스페셜앨범 타이틀곡인 'when i move'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습니다. 타이틀곡은 밀레니얼 스타일로 편곡이 되어있는 매력넘치는 댄스곡이며 강렬한 리듬만큼 카라의 강렬한 퍼포먼스까지 기대가 되는 곡입니다.

멤버 강지영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하였으며 니콜은 한국어 랩을 작사하였다. 음악방송에 출연하여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모습들로 컴백을 하며 예능출연도 예고가 된 상황입니다.

카라는 12월 3일 토요일 아는형님에 출연한다. 공백기는 7년 6개월이었으며 이번 스페셜앨범을 준비하며 생겼던 에피소드를 밝히며 인사한다고 한다.

 

특히 리더인 박규리는 어렸을적 아역출신이라 강호덩이 예전 '소나기'에 출연할 당시 함께 연기를 했던 동기임을 알렸습니다. 강호동이 어린 박규리를 잘챙겨주어서 감사했지만 덩치가 크고 무서웠다는 말을 하여 모두를 웃게하였습니다.

 

 

그리고 박규리는 예전 이상민이 대표였던 기획사에서 연습생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이상민이 직접 보컬레슨을 해주었다고 하여 이상민은 당황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장안의 화제로 떠오르고 있는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과 같은 콩트를 카라만의 방식으로 잘 소화해내어 시청자들의 웃음이 예고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