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연구소

이하늬 돼지띠 남자친구 나이 몸매 본문

오늘의 이슈

이하늬 돼지띠 남자친구 나이 몸매

다이엔킴 2019. 2. 8. 22:53

안녕하세요 이슈연구소 입니다.

'미운우리새끼'에 스페셜mc로 출연하게된 이하늬 알아보겠습니다.

이하늬 돼지띠 남자친구 나이 몸매



 이하늬 나이 1983년 생으로 2019년 올해 36세입니다. 이하늬 키 173cm, 혈액형 B형입니다. 이하늬 학력 서울대 국악과 석사입니다. 이하늬 데뷔 2009년 데뷔를 했습니다.


2006년 미스 서울진으로 뽑히게 되어 그 이후 미스코리아 진이 되었습니다. 2007년 미스 유니버스에 참가하게 되었고 최종 4위에 그쳤지만 세계적인 미인대회에 나간 것만으로도 국내에 인기를 얻게되었습니다.









이하늬의 어머니는 이화여대 교수이고 무형문화재인 문재숙교수이고 아버지는 국가정보원, 경찰청 국장등을 거친 이상업입니다. 친언니인 이슬기는 가야금 연주자로 어린시절 이하늬보다 띄어난 외모를 가지고 있어 이하늬가 오히려 이슬기여동생이라고 불리었을 정도라고 합니다. 남동생도 대금 전공을 하고 있습니다.



2013년 이하늬와 윤계상은 공개적으로 열애를 인정하고 7년째 공개연애 중 입니다. 둘의 나이차이는 5살차이 입니다. 최근에는 이하늬가 윤계상을 위한 생일 케이크를 직접 만들어서 선물했습니다. 







대중들은 이 커플의 결혼에 대하여 큰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둘은 직업이 같은 배우기 때문에 서로 존중하며 각자의 단점보다는 장점을 바라보면서 서로의 작품을 모니터해주며 조언을 주고받는다고 합니다.

 

결혼 계획에 대한 질문에는 사람이 때가 있는 듯 하여서 기회가 찾아온다면 놓치고 싶지는 않지만 지금은 일을 즐길 때라서 일을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이하늬는 2018년 KBS 연예대상에서 버라이어티 신인상을 차지하며 끝없는 인내심과 열정으로 만드는 다큐같은 정신으로 연기하겠다고 했습니다.








이하늬는 스크린에 이어서 안방 극장에도 얼굴을 비추게 됩니다. 남자친구인 윤계상 또한 안방극장으로 대중들을 찾아올 예정이지만 안방극장은 이하늬가 먼저 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하늬는 새로시작하는 드라마 '열혈사제'를 통해서 복귀를 하게됩니다. '열혈사제'는 다혈질성격을 가진 가톨릭사제와 바보스러운 형사가 만나서 살인사건을 공조수사 하는 수사극으로 이하늬는 허당기 있는 검사 박경선 역할을 맡았습니다.




이하늬는 태어나면서 단백질을 분해하기 힘들어 고기를 못먹는 남동생이 안쓰러운 마음에 스무살 때 부터 채식을 했습니다.





채식주의자의 육식을 하지 않은 범위가 조금씩 다르다고 합니다. '플렉시테리안'(기본적으로 채식을 하나 허용된 기준안에서만 육식을 하고 비윤리적인 축산업에 반대하는 마음에 공장에서 생산된 고기를 먹지않는 식)이라고 하였습니다.

한 방송에 출연하여 이하늬는 본인은 '페스코 베지테리언'으로 해산물, 유제품, 계란 등은 섭취한다고 했습니다.

Comments